풍요를 상징하는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외식업계 브랜드들이 소비자 입맛을 유혹하는 푸짐한 구성의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사진=피자알볼로 제공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목동피자 덤세트’를 한정 판매하는 ‘더드림 덤드림’을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목동피자 덤세트는 지난해 13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목동피자’ 라지 사이즈에 치즈 오븐 스파게티, 코카콜라 1.25L 구성에 사이드 메뉴인 ‘콘치즈그라탕’ 라지 사이즈가 함께 제공되는 온라인 주문 전용 한정판 세트 메뉴다. 구입을 원할 경우 피자알볼로 홈페이지나 앱으로 회원 가입 후 세트 메뉴 탭을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사진=놀부 제공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전국 놀부보쌈과 놀부부대찌개 매장에서 페이코를 이용해 결제 시 쭈곱새 등 전 메뉴를 현장에서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페이코 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되며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쭈곱새는 지난해 선보인 메뉴로 쭈꾸미, 곱창, 새우 특유의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에 놀부부대찌개 특제 양념장으로 깊은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사리를 선택할 수 있어 특히 2030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