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개봉 외화 6위에 등극하며 2018년 극장가 최고의 흥행 주인공으로 자리매김한 ‘보헤미안 랩소디’가 뜨거운 호응을 보낸 ‘퀸망진창’(퀸+엉망진창·퀸에 빠져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 관객들을 위한 감사 극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해 10월 31일 개봉 이후 폭발적인 호평 세례와 자발적인 N차 관람 열풍을 이끌어내며 극장가는 물론 사회문화계까지 새로운 신드롬을 확산, 개봉 12주차인 현재까지 멈추지 않는 흥행 뒷심을 이어가고 있다.

관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1 예매 혜택과 오리지널 포스터를 증정한다. CGV에서는 오는 22일부터 관람객에게 프레디 머큐리의 시그니처 포즈가 담긴 오리지널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하며, 23일부터는 포토티켓 1장 출력 시 5000명에 한해 1장을 더 증정한다.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는 18일(오늘)부터 1+1 예매 혜택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프레디 머큐리의 얼굴 비주얼을 담은 오리지널 포스터 증정 이벤트는 21일부터 진행한다. 관객의 취향과 소장 욕구를 저격할 퀸망진창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