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가 전국을 뒤덮으면서 외출을 꺼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유통업계는 건물 안에서 미세먼지 걱정없이 가족, 연인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를 마련했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 타임스퀘어 - 문화공연부터 어린이 직업 체험관까지

타임스퀘어는 아이와 함께 방문한 고객들이 추위를 피해 폭넓은 체험과 생동감 있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마련했다. VR 복합 체험존인 ‘VR 파크’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문화 공간으로 영상 감상은 물론 컨트롤러를 이용한 VR 활동 체험, HMD(Head Mounted Display)와 모션 체어가 결합된 VR 라이더 등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VR 콘텐츠를 폭넓게 즐길 수 있다.

타임스퀘어 어린이 직업 체험관 ‘키즈앤키즈’와 친환경 캐릭터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도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실내 나들이 명소로 꼽히고 있다. ‘키즈앤키즈’는 스포츠, 방송, 패션 등 총 6개 스테이션이 테마별로 구성돼 있으며 약 24가지의 다양한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다. 친환경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는 인기 캐릭터 ‘딸기’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은 캐릭터 테마파크로다.

사진=스타필드 하남 홈페이지 캡처

# 스타필드 하남 – 겨울방학맞이 캐릭터 테마 체험존 오픈

스타필드 하남은 이달 말까지 뽀로로·타요·미미 등 어린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테마 체험존을 운영한다. 뽀로로·띠띠뽀·타요 등 아이코닉스의 대표 캐릭터를 주제로 28일까지 각양각색의 테마 체험존과 완구제품을 최대 70% 할인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행사기간 동안 운영한다.

평일에는 띠띠뽀와 꼬마버스 타요의 인기 완구를 자유롭게 조립하며 놀이를 할 수 있는 ‘띠띠뽀와 타요의 플레이 그라운드’가 마련되고, 주말에는 인기 캐릭터와 함께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는 ‘뽀로로&크롱 2019 해피그리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여의도 IFC몰 홈페이지 캡처

# 여의도 IFC몰 - 어른들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

여의도 IFC몰의 데블스도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가볍게 수제맥주를 즐기는 직장인이 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주류는 데블스도어 대표 수제맥주 6종과 위스키, 스프릿, 와인 17종 등 23종과 음식은 피자, 치킨, 스낵 등 안주류와 점심, 주말 가족 고객을 위한 버거, 파스타, 리소토 등 식사류 등 26종을 판매한다.

20일까지 1층 노스아트리움에서 마세라티와 손을 잡고 ‘기블리 라운지’를 운영한다. 기블리 라운지를 방문하면 전문 직원을 통해 새롭게 변경된 ‘2019 기블리’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탈리아 오페라의 명곡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주말 게릴라 공연이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