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테마여행을 고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사진=트래블메이트 제공

트래블메이트는 투어버킷의 위트립스와 함께 다채로운 테마와 콘셉트로 구성된 취향저격 ‘테마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만 섞어 여행자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여행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테마여행은 출발 전 여행 호스트의 일정에 대한 사전 설명회로 이해도를 높이고 여행 후에도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테마별로 다양하게 구성된 여행 코스는 가이드, 이동, 숙박, 항공 등 편리한 패키지여행 서비스와 단체로 즐기면 더욱 재미있는 코스를 제공하되 쇼핑센터 방문처럼 불편한 옵션들은 없애는 등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소모적인 시간이 없는 만큼 여행자들은 타이트한 일정을 벗어나 온전히 개인의 취향에 따른 자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트래블메이트는 현재 100여개의 콘텐츠 테마여행을 기획 및 제작하고 있으며 그중 ‘고독한 미식가 맛집여행’은 일본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팬들을 겨냥한 미식 여행 일정으로 눈길을 끈다. 드라마에 나온 총 80여개 식당 중 24개만을 엄선해 코스를 기획했으며 4명이 한 팀이 돼 각자 가고 싶은 식당을 함께 다닐 수 있는 소셜 다이닝 미식여행으로 먹거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발길을 이끈다.

사진=트래블메이커 제공

직접 차량을 운전해 세계 최대의 모래섬인 프레이저 아일랜드 곳곳을 탐험하는 ‘호주 아웃백 자동차 여행’은 정글, 호수, 사막을 누비며 호주 특유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오프로드 자동차 여행으로 이색 액티비티 활동에 관심 많은 사람들을 사로잡을 수 있다.

‘카페 멘토링 여행’은 이름 그대로 10년 경력의 바리스타 트레이너 김유리가 함께하는 멘토링 여행이다.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일본의 주요 카페와 그릇거리인 갓파바시를 함께 다니며 아이디어를 주고받을 수 있어 카페 예비 창업자들이 눈여겨 보면 좋은 여행이다.

트래블메이트는 이번 테마여행 오픈을 기념해 1월 29일까지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자신만의 개성있는 테마여행을 기획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팀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고독한 미식가 맛집여행’ 여행권을 증정하고 이외 10만원 상당의 캐리어, 5만원 상당의 여행용품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