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의 드라마 복귀작을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26일 첫 방송되는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이 넷플릭스에도 공개돼 전세계 관객들과 만난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읽지 않는 세상에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9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이나영과 데뷔 이후 첫 정통 로코에 도전하는 이종석이 만나 캐스팅 소식만으로 이미 수많은 팬을 양산한 화제작이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한국에서는 당일 방송 후 1시간 후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된다. 영어권 국가 및 아시아 지역(일본 제외)에서는 2월 2일 3개 에피소드 공개, 2월 3일부터 방송 종료 1시간 후, 유럽 및 전 세계 나머지 국가에서는 2월 5일부터 매주 두 에피소드씩, 일본에서는 3월 18일 모든 에피소드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나영이 맡은 강단이는 스펙은 넘치지만 나이는 많고 센스는 부족한 고스펙 ‘경단녀’로 매번 재취업에 실패하면서도 이름처럼 언제나 강단 있고 긍정적인 모습을 잃지 않는 캐릭터다. 이종석은 천재작가이자 출판사 최연소 편집장 ‘차은호’ 역할을 맡았다. ‘차은호’는 일에서만큼은 냉철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지닌 매력적인 인물이다.

이나영, 이종석이 선보이는 설렘 폭발 케미스트리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1월 26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