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오디오를 수입하는 소리샵이 헤드폰 덕후들의 최애 브랜드인 오디지의 ‘LCD2 밀폐형 헤드폰’을 출시했다.

미국의 고급 헤드폰 제조업체인 오디지의 제품은 NASA의 항공우주 분야에 쓰이는 소재를 개선·발전시켜 헤드폰에 적용한 진동판을 사용해 높은 수준의 오디오 품질을 들려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제품은 기존 ‘LCD2 클래식’의 밀폐형 버전 헤드폰으로 하우징에 커버를 더해 외부 소음을 막고, 제품 자체에서 소리가 새는 것을 방지한 설계로 탄생했다. 주변의 방해를 받지 않고 개인적인 환경에 집중해 음악을 온전히 감상할 수 있는 게 특장점이다.

높은 해상도를 바탕으로 산뜻한 소리에 섬세하고 정확한 느낌이며 클래식부터 EDM에 이르기까지 모든 음악장르를 완성도 높게 소화한다. 또한 LCD2 초기 모델의 포근한 음색을 겸비했으며 가격 또한 기존 오디지 제품에 비해 부담이 적다.

‘LCD2 밀폐형 헤드폰’은 장시간 사용하기에도 탁월하다. 경량 서스펜션 헤드밴드에 크리스탈이 들어간 나일론 링, 메모리 폼 이어패드로 구성돼 오랜 시간 듣기 편안하고 안정적이며 개인적인 환경에 최적화된 청음 환경을 제공한다.

소리샵은 출시를 기념해 20일까지 10일간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