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영화가 예비 관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1월 26일 스크린X와 2D 콘텐츠로 전세계 동시 개봉하는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실황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LOVE YOURSELF IN SEOUL)’(이하 ‘러브 유어셀프’)가 개봉 전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21일 오전 7시 기준 ‘러브 유어셀프’는 예매율 59%를 기록했고 예매관객수 15만2861명을 동원해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지난 16일 아미밤 상영회 예매와 17일 스크린X 싱어롱 상영회, 2D 상영 예매까지 진행되며 개봉 전 아미팬들의 무한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러브 유어셀프’는 전세계 20개 도시에서 42회 공연 규모로 열리는 방탄소년단 투어의 출발점인 서울 콘서트 실황을 담았다.
스크린X에서는 270도 파노라마로 확장된 화면을 통해 실제 콘서트 현장에서 방탄소년단 무대를 본 듯한 체험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 '은주의 방', 종영 D-1...여심 강타한 '현실' 명대사 정리
- ‘딸바보’ 기태영,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출연
- ‘글래스’, 샤말란 효과 톡톡 美박스오피스 1위...‘23 아이덴티티’ 오프닝 경신
- 난닝구 '19주년 특가전', 홈피 접속불가...‘9시간 인기상품 4종 9원’ 어떤 제품이길래?
- 온누리상품권, 설 명절 맞아 10% 할인 판매...개인 50만원까지 구입가능
- 도심+자연 만끽 호캉스 대세! 국내 인기 여행지 호텔 특가전
- 서현진,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예화담 글로벌 모델 발탁.."시너지 효과 기대"
- ‘덕질’+‘2019 새해 결심’ 둘 다 응원...옥션, 독서 프로모션 진행
- 빅토리아, ‘고검기담’서 걸크러시 여전사 변신...활발한 한중활동
- 선미·한예슬·고아라, 뷰티·주얼리 브랜드 뮤즈 발탁...'팔색조' 매력 발산
- 방탄소년단X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 7총 출시...노래 제목 활용 응원 메시지
- ‘얼굴천재’ 차은우, 크린토피아 ‘옷걸이 증정’ 프로모션
- 심석희 성폭행 파문 ‘빙상연맹’, 1월 3주차 트위터 화제키워드...‘조재범’ 검색↑
- 인터파크투어, '2019 웨딩&허니문박람회' 진행...특가 여행상품 선보여
- 2019 설 여행 트렌드, 따뜻한 휴양지 인기 #가족단위여행 #하와이 #호캉스
- ‘버스 흉기난동’ 몰래 112 연락했지만...경찰 “누가 신고하셨죠?”
- ‘더 팬’, 3월 TOP5 'THE FAN LIVE ON-AIR' 개최 확정...25일 티켓 오픈
- ‘스카이캐슬’ 김혜윤X김보라, 적과의 동침? 진짜 한솥밥 식구로 변신
- ‘아내의 맛’ 홍현희, 리무진으로 시부모님 에스코트(ft.특급 며느리)
- ‘우승후보’ 이란, 막강 공격+탄탄 수비로 오만 2-0 완파...8강서 중국 상대
- 뮤지컬 '플래시 댄스', 서울 첫공 성료...흥겨운 '히트팝' 세계로 초대
- 우타다 히카루X스크릴렉스, 공동작업 싱글 'Face My Fears'...6개국 아이튠즈 차트서 1위
- ‘빠삐용’ 라미 말렉, 프레디 머큐리→국채위조범 180도 변신 기대UP
- 김찬호·이충주·강홍석, 뮤지컬 '킹아더' 멜레아강 役 낙점...아더왕 라이벌
-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오늘(21일) 첫방송...예측불허 가오슝&컨딩 여행기
- 2019년 주인공 ‘돼지’ 강조, 소비심리 자극 외식업계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