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가 소비심리를 자극하며 소비자 지갑 열기에 나섰다. 새해와 걸맞는 메시지를 담은 이벤트, 2019년의 주인공인 돼지를 강조한 신메뉴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피자알볼로 제공

피자알볼로는 18일부터 27일까지 ‘더드림 덤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3주년 기념으로 100% 임실치즈를 토핑하여 출시한 ‘목동피자’ 라지 사이즈, 치즈 오븐 스파게티, 코카콜라 1.25L 구성에 사이드 메뉴 ‘콘치즈그라탕’ 라지 사이즈가 함께 제공되는 온라인 주문 전용 한정판 세트 메뉴 ‘목동피자 덤세트’를 한정 판매하는 행사다.

도미노피자는 새해를 맞아 ‘아주 반반해’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최근 ‘랍스터볼’ ‘바삭 쌀가루 치킨’ ‘탱탱 새우볼’ 등 새로운 사이드디시를 선보였다. 이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증정하기 위해 모든 피자 주문시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 1판당 1회 이용 가능하다.

사진=뚜레쥬르 제공

뚜레쥬르는 분홍색 돼지 캐릭터를 형상화한 ‘행복하면 돼지’ 신년 케이크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시트 사이에 딸기맛 생크림과 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를 가득 넣어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황금 왕관 장식물로 화려함을 더하고, 행복을 전하는 메시지 픽을 장식해 새해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달콤커피’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코 모양의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피그미크림라떼’와 ‘피그미크림쇼콜라’는 생크림이 가득해 스푼으로 떠먹는 디저트로, 돼지코 모양의 귀여운 마시멜로우가 인상적인 음료다. 피그미크림라떼는 연유를 넣어 부드러운 맛을 더했고 피그미크림쇼콜라는 누텔라가 들어있어 기존 핫초코보다 진한 맛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