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왼손잡이 아내' 김진우, 강남길 도와 이수경 집 방문 "왠지 익숙하고 아늑해"

김진우가 이수경의 집에 갔다.

21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에서는 오산하(이수경)의 집에 가게 된 박도경(김진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도경은 오창수(강남길)를 돕느라 그의 집에 함께 갔다. 그는 집 대문을 열고 들어가자 "왠지 익숙하다.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다"며 웃었다. 이에 창수는 안으로 그를 초대했다. 

한편 산하는 급하게 이동하느라 도경의 존재를 잊었다. 이는 오산하를 아웃시키려던 장에스더(하연주)의 계획이었다. 에스더는 도경을 찾아내라 노발대발 하는 박순태(김병기)에 겁먹고 홀로 전전긍긍하다 위치 추적 시스템을 이용해 도경의 위치를 추적했다. 

그는 현재 도경이 산하의 집에 있는 것을 보며 "어떡해 기억 찾았나봐"라며 혼자 경악하고는 확인하러 갔다. 이때 조애라(이승연)는 내 아들 일이라며 함께 가겠다고 해 에스더를 난감하게 만들었다.

사진=KBS 2TV '왼손잡이 아내' 캡처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함연지, ‘재벌3세’ 포스 물씬...“아빠 훈장 받은 기념” 오뚜기家 가족사진 공개 icon다우니 어도러블, BTS 정국 ‘최애템’ 소식에 완판…”대단해 아미” icon‘워너원 출신’ 박지훈, 생애 첫 단독 팬미팅 개최…피켓팅 예상 icon스탠딩에그·양다일...'어반뮤직 콘서트 #6', 인디계 '믿듣' 아티스트 총출동 icon양승태 구속 심사, 명재권 부장판사 심리로 진행…사법농단 핵심인사들과 거리 icon딘트, ‘스카이캐슬’ 찐찐이가 입은 그옷?…드라마 인기에 패션도 화제성 ↑ icon[인터뷰] ‘극한직업’ 진선규 “메소드 연기? '컷'하면 빠져나와...배역에 내모습 없는게 좋다" icon“모르는 척 할게요!”…현빈·손예진, 전국민이 염원하는 비주얼 커플 icon[포토] 심희섭X정혜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로맨스 '메이트' icon[3PICK 리뷰] '증인' 힘뺀 정우성X김향기가 '소통'으로 완성한 힐링 icon[인터뷰] 심희섭X정혜성, 20대에 대한 뼈때리는 통찰 ‘메이트’ icon전명규, 긴급 기자회견 “조재범 성폭력 사실 몰라"...은폐 의혹 부인 icon‘신흥강자’ 차은우-유연석-손흥민, 2019 상반기 광고‘킹’ 예약 icon아리따움, 설맞이 맞춤형 선물세트...최대 30% 할인 icon무선 이어폰·고프로...겨울 레포트 족 위한 스마트 IT 아이템 PICK 5 icon‘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탈지구 비주얼+휴먼 로맨스=新로코의 탄생 [종합] icon‘냉장고를 부탁해’ 신현준, 30년 된 약가방 공개 “약 모으는 게 취미” icon'왼손잡이아내' 김서라, 김우진에 봉변...물벼락 세례 "너 때문에 우리집 망했어" icon'왼손잡이' 이수경, 김병기에 의해 해고되나 "오늘부로 일 그만 둘 것" icon'우리말 겨루기' 라윤경, '왠일' '웬일' 시청자 문제...과연 정답은? icon세팍타크로 최지나 #미투 "고교시절 코치, 인사법 알려준다며 갑자기 입맞춰" 성추행 폭로 icon한보름 "정월대보름에 태어나 '보름', 성은 '김'씨"(야간개장) icon'야간개장' 한보름, 반려견 '블링'이 미용+수준급 그림 실력까지 '능력자' icon강다니엘·윤지성·배진영, 공식 팬카페 오픈...워너원 후 본격 솔로활동 돌입 icon'왕이 된 남자' 김상경, 광대 여진구 찌른 후 '자해' 위장 "변란 때 입은 상흔" icon'제보자들' 울산 아파트 예비 입주민 "현재 떠돌이 생활 중, 정말 답답하다" 심경토로 icon'왕이된남자' 이세영, 하선 여진구에 "이제 궁 아닌 곳의 삶, 생각할 수 없어" icon하선 여진구, 이규한과 내기서 편법으로 완승..."타고난 것"(왕이된남자)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