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눈빛은 담백하면서 깊지요

쌍커풀 음슴. 요즘 대세 무쌍 배우 8

 

유아인(30)

어이가 없네... 무쌍이 너무 매력적이라 어이가 없는 유아인. 방원이가 무쌍의 초롱초롱한 눈으로 우는 모습에 여성팬들 모성애 폭발 (사진:SBS)

 

 

박서준(28)

내가 좋아하는 건 무쌍이야. 예전에도 무쌍이고 지금도 무쌍이고 앞으로도 무쌍이야. 댄디 무쌍 박서준. 웃을때 사막여우처럼 눈웃음 치는 무쌍이 여성팬들 심장을 저격해버렷~!  (사진:뉴스엔)

 

류준열(30)

나 무쌍 진짜 좋아. 사랑해. 비록 어남류는 이어지지 않았지만 류준열의 무쌍만큼은 남았다. 까칠하고 시크한 정팔이의 무쌍. 터트린다. 포텐.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유승호(23)

소지섭을 살짝 닮은데다 시원하고 커다랗기까지 한 국민 남동생의 무쌍. 여성팬들이 가장 선호하는 무쌍 of 무쌍이다. (사진:뉴스엔)

 

한예리(32)

비록 무용으로 무형문화재의 꿈은 이루지 못했으나 무형문화재급 무쌍스타로 부상한 한예리. MBC '마리텔'에서 꿀노잼 매력녀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사진:MBC)

 

김고은(25)

무쌍 역사상 가장 상큼한 무쌍. 청순한 여고생 은교에서 통통 튀는 매력녀 홍설로 컴백한 김고은의 무쌍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고 있다.(사진:tvN)

 

박소담(25)

영화 '검은사제들'에선 공포의 무쌍, 드라마 '처음이라서'에선 깜찍한 무쌍, 공연 '렛미인'에선 뱀파이어 무쌍. 냉온탕을 오가는 무쌍대표 박소담. (사진:뉴스엔)

 

박보영(26)

무쌍 여배우의 선두주자 박보영. 포켓걸 매력의 끝판왕 박보영은 러블리한 무쌍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뉴스엔)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디자인:seesun@  이미지컷:freepik.com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