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는 별책부록’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드디어 공개됐다.

사진=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26일 첫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인생 2막을 시작하는 강단이(이나영)와 특별한 인연으로 엮인 ‘아는 동생’ 차은호(이종석)가 만들어갈 ‘로맨틱 챕터’가 설렘 마법을 선사한다.

9년 만에 드라마로 컴백한 이나영과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해온 이종석의 레전드 조합은 로맨스 소설처럼 빠져드는 ‘로맨틱 케미’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로코 드림팀’의 진가를 제대로 선사하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정현정 작가 특유의 공감을 자극하는 대사와 세밀한 감성선도 놓치지 않는 이정효 감독의 연출이 배우들의 연기와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뜨겁게 달군다.

‘시간을 되돌려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날이 있다면 딱 그 순간이다’라는 강단이의 목소리로 시작하는 영상은 ‘다시 너라는 책을 펼친다’라는 문구와 함께 강단이와 차은호의 이야기를 펼친다. 그저 ‘아는’ 누나, 동생이라고 하기엔 함께 있기만 해도 즐겁고 설렘을 자극하는 두 사람의 일상은 로맨스 소설처럼 심장을 간질인다.

사진=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차은호가 편집장으로 있는 도서출판 ‘겨루’의 면접장에 인생 2막을 시작하는 ‘경단녀’ 강단이가 들어서며 두 사람의 새로운 로맨틱 챕터가 열린다. 팍팍한 현실에 눈물도 흘리지만 당차게 인생을 살아가는 강단이는 공감을 저격하고 오랜 시간 강단이 옆을 지켜온 차은호의 모습은 설렘과 함께 두 사람의 관계에 호기심을 더한다.

여기에 강단이의 삶에 갑자기 등장한 지서준(위하준), 차은호만 바라보는 송해린(정유진)의 존재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강단이와 차은호가 ‘아는’ 누나, 동생의 유구한 역사를 건너 새로운 챕터로 나아갈 수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한다.

평범함 1도 없는 도서출판 ‘겨루’ 식구들의 활약도 흥미진진하다. 유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김재민(김태우)과 얼음마녀 고유선(김유미) 등 개성으로 똘똘 뭉친 ‘겨루’ 식구들의 면면은 벌써부터 깨알 재미를 확신케 한다. 안 팔리는 책도 그냥 지나칠 수 없고, 작가를 다독이고 어르며 한 권의 책을 만들어내는 ‘겨루’인들의 ‘피땀눈물’이 유쾌한 웃음과 함께 현실 공감을 자아낸다.

한편 tvN ‘굿 와이프’, OCN ‘라이프 온 마스’를 통해 연출력을 입증한 이정효 감독과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로 호흡을 맞췄던 정현정 작가의 재회는 따뜻한 감성이 녹여진 차별화된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완벽한 ‘로코 드림팀’을 완성한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1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