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체리블렛이 데뷔와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1일 공개된 체리블렛의 데뷔곡 ‘Q&A’ 뮤직비디오가 15시간만인 22일 오전 9시 1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이는 체리블렛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원더케이(1theK) 채널 합산 조회수다.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국내외 팬들의 댓글이 1만여 건 이상 게재되며 체리블렛에 대한 뜨거운 기대를 증명했다.

체리블렛의 데뷔곡 ‘Q&A’는 산뜻한 업비트 사운드의 밝고 에너제틱한 곡. 앞으로 어떤 질문을 받을 지 궁금해하는 모습을 중독성 있게 풀어낸다. 뮤직비디오에는 체리블렛의 독특한 세계관이 담겨있다.

다양한 게임 맵과 퀘스트를 가진 '체리블렛'이라는 가상의 운영체제(OS) 속에서 멤버들이 각자의 로봇과 필살기 아이템을 활용해 퀘스트를 해결해 나간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체리블렛은 빠른 속도로 팬덤을 형성하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21일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된 데뷔 쇼케이스는 7만여 명 이상이 동시 시청하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또한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로부터 ‘2019년 기대되는 K팝 신인’으로 소개되는 등 데뷔 전부터 국내외에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한편, 산뜻한 중독송 'Q&A'로 데뷔한 체리블렛은 2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 방송 데뷔 무대를 가지며 본격적인 가요계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