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사진=타파웨어 제공

쉽고 빠른 요리를 도와주는 요리 도우미뿐만 아니라 식재료와 남은 명절 음식까지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밀폐용기,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품목에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구매 금액과 선물을 받을 사람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고품격 기프트’ ‘가성비 기프트’ ‘실속 기프트’ ‘건강 기프트’로 품목을 나눠 기획전을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고품격 기프트 대표 제품은 ‘라이스 키퍼 22kg’이다. 모던한 디자인과 슬림한 사이즈로 주방 인테리어에 손색이 없는 것은 물론, 복을 부르는 레드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새해 첫 선물로도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에게 12만원대의 ‘슬림 라이스 키퍼 10kg’을 추가 증정해 나눠 선물하기 좋다.

6~10만원대 가성비 기프트로 ‘스마트 레인지’가 적절하다. 밥이나 간단한 요리를 담아 냉장고에 보관한 뒤 바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는 전자레인지 용기로, 평소 요리를 자주 하지 않는 맞벌이 부부나 1인가구에게 선물하기 좋다. 시중에 판매되는 즉석밥 사이즈의 260ml 세트와 600ml 세트 모두 2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4만원대 실속 기프트로 ‘키친 듀엣(6)’을 추천한다. 가장 실용적인 조리도구 6가지로 구성됐으며 2개를 하나로 연결해 집게처럼 사용 가능하다. 가벼운 특수소재 사용으로 손목에 무리 없이 설 명절음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모듈러 보울 3L’를 증정한다. 부모님을 위한 건강 기프트로는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균미 캡슐’과 ‘홍국균미 파우더’, ‘홍국균미’를 제안한다. 3가지 모두 6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은 2월 9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제품은 전국의 타파웨어 쿠킹 스튜디오 및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