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설 명절에는 아웃도어 제품이 실속있는 선물로 주목받는다. 레드페이스는 설 연휴 등산을 계획하거나 설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이고 실속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등산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물론 일상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아웃도어 아이템으로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기 때문.

특히 레드페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설맞이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상품전은 재킷, 롱패딩, 팬츠 등 겨울 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방한용품·신발 최대 20~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 가을, 겨울, 봄 3계절 내내 높은 활용도 ‘매트 라이트 웜구스재킷’

겨울 산은 고도가 높아질수록 기온 차가 심해지기에 체온 손실을 막아줄 다운재킷 등 방한복은 필수다. 특히 산행 구간마다 다른 에너지 소모의 차이로 체온이 급격하게 변할 수 있기 때문에 휴대가 편하고 수시로 꺼내 입을 수 있는 경량다운이 유용하다. 또한 경량다운은 활동성과 보온성이 우수해 겨울철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레드페이스의 ‘매트 라이트 웜구스재킷’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방풍기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충전재로는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사용해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 부모님이나 연인에게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 블루, 네이비, 레드, 와인 5가지가 있고 여성용 블랙, 핑크, 레드 3가지가 있다.

# 보온성과 스타일 두루 갖춘 롱패딩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

보온성과 스타일을 갖춘 롱패딩은 겨울 한파와 봄철 꽃샘추위까지 활용할 수 있어 지금 시기에 선물하기 좋다. 레드페이스는 보온 기능과 세련된 스타일로 올겨울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베스트셀링 상품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을 설 선물로 추천한다.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 기술력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땀을 배출시키는 우수한 투습력을 갖춘 롱패딩이다. 또한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EX-TUBE 최신 기법을 적용해 한겨울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과 네이비, 여성용 아이보리와 블랙이 있다.

# 발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 주는 ‘콘트라 슈퍼패브릭 미드 등산화’

겨울에도 등산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등산화 선물이 유용하다.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슈퍼패브릭 미드 등산화’는 슈퍼패브릭 소재를 적용하고 갑피 위에 단단한 가드 플레이트를 덮어 칼이나 날카로운 물질에 잘 찢어지거나 뚫리지 않는다. 또한 가드 플레이트의 과학적 배치로 유연성과 뛰어난 경량성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산행 시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흙먼지에도 쉽게 오염되지 않고 스크레치나 불에 강한 장점이 있어 극한의 아웃도어부터 일상의 산행까지 다양한 활용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레드페이스의 자체 기술력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을 자랑하며 신발 내부의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 극한의 외부 환경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미드컷 등산화로 색상은 블랙/브라운이 있다.

# 실속있는 기능성 양말 ‘드라이쿨 기프트 4종 양말’

직장 동료나 친척 등 평소 취향을 알기 어려운 경우라면 양말세트를 추천한다.

레드페이스의 ‘드라이쿨 기프트 4종 양말’은 발과 발목 형태에 따라 디자인돼 산행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발의 피로감을 경감시켜준다. 발끝과 뒤꿈치 부분에는 패드를 덧대어 쿠션을 강화해 발바닥에 전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한다.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원사를 사용해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항균·탈취 기능이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돼 선물용으로 제격.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