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와 찬바람으로 온몸이 건조해지는 겨울, 촉촉한 피부를 위한 보습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겨울철 기초 피부관리를 위한 기초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춥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수분라인 뷰티템 제안전을 마련했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먼저 시코르의 비오템에서는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 크림 세트’를 판매 중이다. 에스테덤 셀룰로 워터 미스트 100ml는 3만원대, 라곰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 150ml는 1만원대이다. 올해로 론칭 두 번째 해를 맞은 시코르는 2주년 기념으로 오는 27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3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올리브영에서는 유리아쥬가 24일까지 제모스토너를 2만원대로 할인해 판매하고 아벤느 젠틀 토닝 로션 200ml도 할인가로 제공한다. 블리블리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 150ml는 약 1만원을 할인한다.

아리따움은 27일까지 마몽드 플라워 토너 5종이 1+1 행사 중이다. 또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도 할인가에 판매하며 미쟝센 퍼팩트 세럼은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31일까지 스킨 클리닉 마스크팩 4종을 할인하고 동백 바디라인도 1+1 행사 중이다. 또 오는 26일까지 마이리얼 스퀴즈 마스크는 10+10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는 트루릴리프 라인 미스트토너+에멀전 세트, 트루릴리프 라인 미스트토너+에멀전+크림 세트,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시카 밸런스 폼 클렌저+립앤아이 리무버+화장솜이 세일 판매된다.

더페이스샵에서는 닥터벨머 시카 풀 패키지(시카 토너+에멀전+세럼+크림+핸드크림+마스크)와 환생과 보윤 크림 기획세트가 세일한다.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보랏빛 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RX, 글로우 스킨밤을 할인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