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서수연이 김소연, 김지호, 윤다훈 등 배우 절친들을 만나 축하를 받는 ‘청첩장 돌리는 날’이 공개된다.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제공

지난 TV조선 ‘연애의 맛’ 18회에서 ‘필연 커플’은 2018년 크리스마스의 공개 청혼 이후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결혼식을 향해 나아가며 ‘웨딩마치’의 행복을 만끽하는 순간을 선보였다. 더욱이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고르며 예복을 준비하고 사랑이 가득 담긴 웨딩화보를 촬영하는 모습으로 두근거리는 예신&예랑의 떨림을 전했다.

24일 방송될 ‘연애의 맛’ 19회에서는 이필모-서수연의 행복한 ‘청첩장 돌리는 날’이 담긴다. ‘필연 커플’은 2년 전 두 사람의 필연적인 첫 만남을 만들어준 드라마 ‘가화만사성’팀의 배우들을 만나 청첩장을 전하기로 했다. 김소연, 김지호, 윤다훈 등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돈독한 관계를 맺고 있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쁜 마음으로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제공

지난해까지만 해도 결혼 선배인 김소연, 김지호, 윤다훈 등 사이에서 유일하게 이필모만 솔로였다. 서수연과 함께 당당한 ‘예비부부’로 나타난 이필모가 심지어 끝없는 팔불출 면모를 드러내자 “이런 모습 처음 봐” “이런 캐릭터 아니었는데” 등 변화된 이필모의 모습에 동료배우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유부 축하 사절단’이 ‘필연 커플’을 향한 조언을 이어가는 가운데 윤다훈이 “2세도 빨리 가지면 좋다”며 추천했다. 이필모가 “올해 안 넘기려고 한다”는 초고속 자녀계획을 발표해 ‘유부 축하 사절단’을 더욱 놀라게 했다.

절친들까지 빠져들게 했던 ‘팔불출 이필모’의 아우라와 필연 커플의 ‘초스피드 자녀 계획’은 24일 오후 11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