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볼빨간 사춘기, 블랙핑크의 노래가 4~6월곡에 선정됐다. 

사진=제8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브이라이브 캡처

23일 오후 7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가 주최하는 제8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가 열렸다.

디지털 음원부문 4월의 곡에는 트와이스의 ‘What is Love?’가 선정됐다. 트와이스는 “저희 곡써주신 박진영 사장님께 감사하다는 인사드립니다. 우리 멤버들 너무 고맙고. 집에서 보고 있을 가족들에게도 고맙고. 가장 중요한 원스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고 전했다.

5월의 곡에는 볼빨간 사춘기의 ‘여행’이 이름올렸다. 볼빨간 사춘기는 “작년 한해 ‘여행’으로 좋은 추억을 쌓았어요. 올해에도 좋은 노래로 귀가 달콤하게 만들 수 있게 하겠습니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6월의 곡에는 블랙핑크의 ‘뚜두뚜두’가 선정됐다. 블랙핑크는 “멋진 곡 써주신 테디 오빠 고맙습니다. 올해도 멋진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블링크 너무 감사드려요”라고 말했다.

제8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에서는 김종국과 모모랜드 낸시가 MC를 맡고 트와이스, 블랙핑크, HAON(김하온), iKON(아이콘), IZ*ONE(아이즈원),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THE BOYZ), 레드벨벳(Red Velvet), 모모랜드(MOMOLAND), 벤, 볼빨간사춘기, 세븐틴, (여자)아이들, 임창정, 펀치(Punch)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