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이 빅뱅 승리의 서울 파이널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더 그레이트 승리, 더 그레이트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콘래드서울 제공

한강과 도시의 전망을 품은 객실에서의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의 조식, 2월16일 승리 콘서트 티켓과 빅뱅 응원 야광봉이 포함됐다. 완벽한 콘서트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1인이 즐길 수 있는 ‘솔로 패키지’와 2인 구성의 ‘듀엣 패키지’로 이뤄졌다.

솔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1인 조식, 승리 콘서트 티켓 1매와 빅뱅 응원 야광봉 1개로 구성됐으며 듀엣 패키지는 2인 조식, 승리 콘서트 티켓 2매와 빅뱅 응원 야광봉 2개가 포함돼 나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나 특별한 발렌타인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연인들 모두에게 색다른 재미와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승리의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는 2월 16~17일 오후 6시 서울 SK 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지난해 8월 첫 솔로 콘서트의 감동과 열기를 그대로 재현할 이번 콘서트는 입대 전 팬들과 함께할 마지막 공연이다.

이번 패키지 예약 기간은 1월 23일부터 2월 15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1월 24일부터 2월 16일까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