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계속되는 매진 행렬에 2월10일까지 2주 연장 공연을 결정한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관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문화가 있는 날' 기념 40%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문화가 있는 날’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정한 날이다.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제공하는 '문화가 있는 날 할인'은 이달 30일 오후 4시 공연에 한 해 적용되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문화가 있는 날’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도 해당 할인가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지만, 매진되는 속도가 빨라 온라인 예매처를 통한 사전 예매를 권장한다. 온라인 예매가 어려운 경우,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 예매도 가능하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우유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 줍는 송씨(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기억을 잃어버린 조순이가 뜻밖에 서로 인연을 맺고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게 되는 이야기로, 누구에게나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수작이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강풀 작가의 원작 웹툰부터 동명 영화까지 흥행에 성공하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연극 무대에서는 이순재, 박인환, 손숙, 정영숙 등 연극계를 대표하는 '대학로 방탄노년단'이 내공 깊은 연기력으로 감동의 노(老)맨스를 선사하며 흥행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수줍은 고백 한 마디로 수백 관객을 웃기고 울리는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설 연휴를 포함한 2월 10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1관에서 만날 수 있다. 폐막을 앞둔 2월1일~10일 기간 동안에는 '굿바이 할인' 20%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명절 연휴의 공연티켓을 미리 준비하는 관객들을 위해 29일까지 선예매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와인을 증정하는 '설 황금연휴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나인스토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