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정치
‘외부자들’ 박지원 “손혜원, 걸리는 사람마다 쏴대...섞이고 싶지않다”

‘배신의 아이콘’ ‘부동산투기의 아이콘’ 썰전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이 방송에서 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전 의원의 ‘목포 부동산 의혹’에 대해 말문을 연다.

27일 방송되는 채널A ‘외부자들’에는 박지원 의원이 출연한다. 앞서 지난 15일 손혜원 의원이 목포 문화재 거리 건물을 무더기로 매입한 것을 두고 투기 의혹이 제기돼 검찰이 관련 수사에 착수했다. 손 의원은 결백을 주장하며 ‘자진 탈당’까지 선언했다.

이에 ‘외부자들’은 손혜원 의원과 관련된 부동산 투기 의혹, 차명거래 의혹, 문화재청 압력 의혹 등 주요 쟁점을 분석했다. 박지원 의원은 “손혜원 의원은 지금 걸리는 사람마다 쏘고 있다”며 “나는 여기에 더이상 섞이고 싶지 않다”고 복잡한(?) 심경을 고백했다.

‘외부자들’은 손 의원의 부동산 매입이 ‘문화재 투자인가? 혹은 부동산 투기인가?’를 놓고 뜨거운 공방을 벌였다. 배재정 전 의원은 ”만약 ‘투기’라면 이전부터 ‘목포 문화재를 살리자’ ‘목포에 같이 가자’ 등을 주변 사람에게 권유할 이유가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손혜원 의원의 목포 투자 계기에 대한 선의를 의심하긴 어렵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이동관 수석은 ”부동산 투기에 선의를 말하는 건 논리에 어긋난다“며 ”자칫 문화라는 옷을 입힌 기획부동산이라는 비난을 피할 순 없다“고 반론을 펼쳤다.

연일 화제인 손혜원 의원의 ‘목포 부동산 의혹’ 논란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27일 오후 7시40분 공개된다.

사진=채널A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넌알코올 막걸리부터 저도수 칵테일까지…‘가벼운’ 홈술 대세 icon강다니엘, 박서준-승리 워너원 콘서트 응원에...“브라덜~감사해요” icon박진영, 25일 득녀...딸에게 1분짜리 노래선물 “세상 모든 부모자녀와 나누고파” icon유사나코리아, 고양FC 유소년축구팀 후원...영양관리·체중조절 제품 등 icon'1세대 뷰티거목' 유상옥 코리아나화장품 회장, ‘모으고 나누고 가꾸고’ 출간 icon워너원 김재환, 개인정보 유출에 "악의적 루머 정황 파악...강경대응할 것" icon루카스 그레이엄, 첫 내한 단독공연 성료...한국 탐방·공연 소감 “떼창 최고” icon‘아시아 퀸’ 박민영, 대만 팬미팅 화제...도발적 '고양이송'+역대급 역조공 icon손석희-김웅 기자, 계속되는 진실공방..."폭행 및 女 동승자" "의도적 흠집내기" icon볼트 스테이크하우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세트메뉴’ 유혹 icon‘왼손잡이 아내’ 이승연, 이수경 머리채 잡고 난투극 “순진한 내 아들을…” icon‘왼손잡이 아내’ 이승연, 시모 선우용여에게 불똥 “친손자 아니라서 그러냐” icon‘TV는 사랑을 싣고’ 박상철 “19살에 가수 되겠다며 상경, 노숙 경험도 있어” icon‘왼손잡이 아내’ 하연주, 김진우-이수경 이간질...“그래도 나 오산하씨 이해해요" icon‘TV는 사랑을 싣고’ 박상철 “옥탑방 집주인 부부, 친아들처럼 아껴줘” icon한국, 카타르전 베스트11 공개...황희찬 피로누적 제외+주세종 선발 icon‘비켜라 운명아’ 강태성, 2차 경연 완패...김혜리에 “어머니는 손 떼세요” icon‘TV는 사랑을 싣고’ 박상철 “저축할 줄 몰라서 전대에 돈 모았다” icon‘비켜라 운명아’ 강태성, 김혜리에게 “어머니가 그럴 때마다 관두고 싶어요” icon유정호, 징역 2년 구형...윤균상 “선행 유튜버에 관심” 호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