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에스더(하연주)가 오산하(이수경)과 박도경(김진우) 사이를 이간질하려 했다.

사진=KBS2 '왼손잡이 아내' 캡처

25일 방송된 KBS2 ‘왼손잡이 아내’에서 장에스더와 오산하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에스더를 만난 오산하는 ”해명하려고 했어요. 사진 건에 대해“라고 말하자 장에스더는 ”믿어요. 근데 언니, 나 우리 가족 속이는거 힘들 것 같아요“라며 말을 꺼냈다. 이때 장에스더는 오산하 몰래 도경에게 대화 내용을 전화를 통해 전하고 있었다.

이어 ”언니 사정 딱한 건 알지만 난 처음부터 말리고 싶어 했잖아요“라고 했다. 오산하가 ”나 때문에 에스더 씨 입장 곤란한 거 알아요“라며 ”당장 돈 때문에 어쩔 수 없었어요. 따져보면 도경 씨 우리 집안 망하게 하고, 우리 아빠 눈멀게 한 장본인인데“ 라고 하자 전화를 끊었다.

다시 도경에게 간 에스더는 ”미안해, 치료사 하겠다고 할 때 말렸어야 했는데, 도경 씨에게 복수하겠다는 마음인지 몰랐어”라고 천연덕스럽게 모른 척 말했다. 에스더는 “물론 산하 언니 믿은 만큼 실망도 크겠지”라고 하며 두 사람의 사이를 이간질하려고 했다.

하지만 박도경 “나 이해해요. 오 선생이 나한테 복수하고 싶었던 마음. 회사에 내가 무슨 짓을 했는지 알고 있었고요. 며칠 전 사진 사건도 그것 때문에 만났던 거고요”라고 하며 오산하를 오히려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