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시청자들의 마음을 순도 100% 힐링으로 물들이며 ‘인생로코’에 등극한 tvN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 연출 유학찬)가 25일 종영했다.

11회에서는 김지석(유백 역)-전소민(오강순 역)이 결혼과 함께 꽉 막힌 해피엔딩을 그렸다. 각자의 자리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대한민국 톱스타 김지석과 대학생 전소민의 모습이 짜릿한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여즉도 신사의 진면모를 보여준 이상엽(최마돌 역)은 중학교 후배 남보라(노희원 역)와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고, 김정민(강민 역)-이아현(아서라 역)은 여즉도 세레나데 커플로 공개 연애에 돌입했다. 허진(장흥댁 역)-성병숙(군산댁 역)은 본처-후처 관계를 넘어 피보다 더 진한 자매애를 발산하는 등 모두의 행복한 모습을 안방극장에 전하며 막을 내렸다.

‘톱스타 유백이’는 김지석-전소민-이상엽-허정민-조희봉-예수정-이한위-김현-정은표-정이랑-허진-성병숙-김정민-이아현-유주원-김민석 등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단짠을 오가는 캐릭터 서사, 유학찬 감독의 위트 가득한 연출력의 환상적인 조화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종영까지 화제성을 이어갔다.

무엇보다 김지석-전소민의 열연과 케미가 ‘톱스타 유백이’의 화제성을 이끌었다. 1회부터 강렬한 임팩트로 시청자 마음에 자동 저장된 두 사람은 회를 거듭할수록 폭발하는 순백케미로 시청자들의 밤잠을 설치게 만들었다. ‘또 오해영’ ‘로맨스가필요해2012’ 등 로코 장르에서 유독 빛난 김지석의 진가는 ‘톱스타 유백이’를 만나 폭발, ‘로코왕자’의 위엄을 뽐냈다.

극 초반 눈빛만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본투비 왕싸가지였던 그는 전소민과 사랑에 빠진 후 눈빛-제스처-목소리 등 순간순간 변하는 카멜레온 매력으로 애틋-심쿵을 오가며 안방 여심을 함락시켰다.

전소민은 新 로코퀸 탄생을 알렸다. 필요할 땐 박치기로 멧돼지도 잡을 만큼 망가짐을 불사한 연기로 마성의 깡순이 매력을 배가시킨 데 이어 시청자들을 무장해제시켰다. 극 초반 톱스타 유백은 물론 돌문어도 맨손으로 잡는 오강순의 모습을 보여주던 전소민은 이후 유백에게 시도 때도 없이 뽀뽀하고 싶다며 폭탄 발언하고, 자신의 평생 꿈 대학 입시를 위해 결혼까지 미루는 등 깡크러시를 폭발시키며 매사에 능동적인 현대 여성으로 등극했다.

특히 김지석-전소민은 솟구치는 순백케미로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이에 ‘프레임 고백’, ‘접수키스’, ‘다락방 21단키스’, ‘멱살키스’ 같은 명장면이 쏟아져 나오는 등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tvN 방송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