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숙 여사가 심석희 선수에게 위로의 편지와 함께 머플러를 전달했다.

27일 심석희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세종의 임상혁 변호사가 “지난 24일 영부인께서 행정관을 통해 심석희 선수에게 전달해 달라며 편지와 녹색 머플러를 보내왔다”라고 밝혔다.

이에 심석희 역시 26일 김정숙 여사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답장을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정숙 여사는 편지를 통해 심석희에게 “빙상 위에서, 빙상 밖에서, 보이는 곳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없이 넘어지고 수없이 일어서면서 얼마나 아팠을까요. 오랜 시간 혼자 고통을 견디던 방에서 걸어 나오면서 꿈을 향해 달려온 길을 더이상 못 가게 될까 봐 얼마나 겁이 났을까요”라고 위로했다.

또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배들과 이 사회의 내일을 위해 용기를 내줘 고맙습니다”라고 용기있었던 고백에 대해 격려했다. 아울러 “빙상 위에서도, 빙상 아래에서도 석희씨는 우리 모두에게 아름답고 소중한 사람이에요”라고 응원을 잊지 않았다.

전달된 머플러는 김정숙 여사가 심석희가 초록색을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 이를 고려해 준비한 선물로 알려졌다.

심석희는 대표팀 선수들과 함께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쇼트트랙 월드컵 5차 대회 출전차 독일 드레스덴으로 출국하며 인천공항에 해당 머플러를 하고 등장했다.

김정숙 여사에게 보낸 답장에서 심석희는 ”힘들었을 저를 헤아려주시고 보듬어 주시려 하는 마음만으로도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라며 ”또한 어딘가에서 또 힘든 시간을 외롭게 견디고 있을 분들에게 저도 큰 힘이 되어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직은 출구가 잘 보이지 않지만 따뜻한 영부인님의 응원에 힘입어 차분히 잘 찾아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더욱 당당하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