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 명절 설에는 어떤 선물을 사야 좋을까? 고민에 빠진 사람들을 위해 연령별로 나눠 모두가 만족할만한 선물을 알아본다.

사진=엄브로 제공

# 엄브로 – 아카이빙 컬렉션

지난해 패션계에 불었던 트렌드 중 하나가 바로 ‘에슬레저룩’이다. 에슬레저룩의 유행은 편안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올해에도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유행에 민감한 10대를 위한 선물로 엄브로의 ‘아카이빙 컬렉션’을 제안한다. 자켓과 아노락 등 아웃웨어 무드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루즈한 핏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해 다가오는 간절기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사진=아이그너 타임피스 제공

# 아이그너 타임피스 – 무기아 워치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행운을 가져다 주는 복(福) 아이템에 관심을 가진다. 하루하루를 충실하게 살아가고 있는 2030세대에겐 행운을 부르는 럭키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시계브랜드 아이그너 타임피스의 ‘A’모양 케이스는 행운의 의미를 담고 있는 말발굽 모양에 착안해서 디자인됐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아담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무기아(MUGIA) 워치는 데일리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좋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무크 제공

# 무크 - 경량화 로퍼

건강을 신경쓰기 시작하는 중장년층에는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무크의 경량화를 추천한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로퍼와 리본 장식 포인트가 더해진 로퍼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무크의 경량화는 뛰어난 통기성과 흡습성, 우수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색상 또한 화사한 파스텔 톤으로 출시돼 봄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