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종이 2월 3일까지 방콕 호텔 할인전을 실시한다.

사진=에바종 제공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바종은 동남아 인기 여행지인 방콕의 럭셔리한 인기 호텔들을 엄선하여 최대 55% 할인가에 선보인다.

현지의 다양한 모습을 더욱 가까이서 느끼고 싶다면 2018년 오픈한 ‘아카라 호텔 방콕’을 추천한다. 이곳은 쾌적한 시설과 디자인적인 요소가 돋보이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5성급 호텔이다. 5성급 호텔답게 레스토랑, 루프탑 바, 라이브러리 클럽 라운지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췄다.

그중에서도 도심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 태국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요리학교가 이곳의 매력 포인트다. 쇼핑과 외식을 즐기기 좋은 시암 지역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빠뚜남시장도 가까워 여행의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동안 예약시 55% 할인된 가격에 2인 조식, 식음료 매장과 쿠킹 클래스 20% 할인 혜택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에바종 제공(아카라 호텔 방콕)

방콕의 패셔너블한 라이프스타일이 궁금하다면 캐주얼한 감각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부티크 호텔 ‘모드 사톤 호텔’을 추천한다. 각 룸마다 디자인이 다른 201개의 객실과 38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를 비롯해 4개의 레스토랑과 바, 비즈니스 시설로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고층에 마련된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방콕 스카이라인 전망은 놓칠 수 없다. 또 BTS 수라삭 역 앞에 위치해 방콕 내 주요 여행지로 이동이 편리하고 수상 버스로 카오산로드 및 왕궁 등도 손쉽게 다녀올 수 있다. 에바종을 통해 예약하면 2인 조식과 무료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그밖에 에바종은 방콕 외 다른 지역의 호텔과 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이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쾌적한 시설과 스파를 경험할 수 있는 나트랑의 ‘퓨전 리조트 캄란’과 싱가포르의 특색있는 건물 양식인 ‘숍하우스’를 재해석한 ‘식스센스 맥스웰’, 코타키나발루의 ‘보르네오 이글 리조트’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