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하는 웹드라마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지난 28일 오후 7시 프로미스나인 V LIVE 채널 및 공식 SNS를 통해 “회복회 <WINTER SEASON IS COMING> #프로미스나인 #회복회 #THE100 #팔로워_이벤트_124000”이라는 문구와 함께 프로미스나인 웹드라마의 새 시즌을 예고하는 단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의 따뜻함 가득한 식탁 풍경이 담겨 있으며 '회복회 WINTER SEASON'으로의 새로운 시작을 암시했다.

네이버 V LIVE가 'V 오리지널'로 제작해 선보였던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에 이어 오는 2월 새로이 윈터 시즌으로 찾아오는 '회복회'는 앞서 네이버 V LIVE에서 진행한 팔로워 이벤트의 일환으로 프로미스나인 채널 팔로워 수 12만4000명 돌파를 기념해 진행된다.

지난 시즌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실제 캐릭터가 묻어나는 스토리와 잔잔한 감동을 더한 에피소드들로 Mnet 정규 편성이라는 성과를 일궜던 '회복회'가 이번 시즌 어떤 스토리로 돌아왔을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회복회 WINTER SEASON'은 오는 2월 중순 프로미스나인 V LIVE 채널 및 V ORIGINAL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