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가 펼쳐진다.

29일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는 청춘들이 송은이의 생일을 맞아 첩보작전을 방불케 하는 깜짝 파티를 준비한다.

이날 청춘들은 은이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양구 시골에서 선물해 줄 수 있는 모든 품목들을 추려 일사불란하게 움직였다. 지난 주 칡을 캐러 갔던 구본승, 김부용, 최민용은 집안 깊숙한 곳에 선물용 칡을 숨겼뒀다.

생일상을 위해 장을 보러 떠났던 김광규, 권민중은 송은이가 먹고 싶다던 떡과 조청, 미역국 재료, 케이크, 인싸템을 바리바리 챙겨왔다. 특히 최성국은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은이 몰래 미역국을 끓이기 위해 야외 요리를 감수하는 눈물겨운 정성까지 보였다.

평소 눈치 빠르기로 소문난 송은이를 속이기 위해 멤버들은 여러 차례 위기를 겪기도 했다고.

새 친구 최민용은 금속탐지기에 이어 또 다른 레어 아이템을 공개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민용은 평소 LP판과 나침반 수집하는 것을 좋아한다며 직접 가져온 나침반을 보여주는 등 민용 특유의 4차원적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수맥을 본다는 독특한 장기까지 공개했다. 그러다 가방에서 수맥을 체크하는 엘로드를 꺼내어 집안 곳곳의 수맥을 확인하기도 했다. 실제로 수맥이 흐르는 곳은 엘로드가 교차하는데 은이가 자리한 곳에 수맥이 흘러 청춘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민용이 숙면하기 좋은 명당을 찾아주자 청춘들은 미리 잘 자리에 앉아 명당 확보에 나서 큰 웃음을 안겼다.

어설프지만 청춘들의 진심이 담긴 송은이의 생일 파티 현장과 최민용의 신기한 레어 아이템은 29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