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학기가 얼마 남지 않았다. 이에 새로운 책가방 마련을 두고 부모도, 아이도 고민하고 있는 상황. 새해 트렌드 뉴트로에 맞춘 컬럼비아의 백팩부터 발랄한 무드의 로라로라와 콜라보한 잔스포츠 백팩, 가벼운 착용감이 일품인 노스페이스 백팩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2019년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며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으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신학기 가방 ‘에어 핏 컬렉션’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올 핏 백팩’은 953g의 무게로 경량성이 뛰어나고 등판 부분에 통기성을 높여 오래 착용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내부에는 노트북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을 적용했고 사이즈를 확장할 수 있는 지퍼가 내장돼 있어 수납량에 따라 가방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보조 가방이 포함된 세트 구성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차콜, 민트 및 라일락 4종이다.

‘노스페이스 플레이어 백팩’은 어깨 끈 안쪽의 미끄럼 방지 처리로 어깨 끈의 흘러내림 현상을 방지한다. 등판 하단에는 히든 포켓을 장착해 귀중품을 별도로 보관할 수도 있도록 설계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보조 가방이 포함된 세트 구성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차콜, 아이보리 및 라이트 핑크 4가지다.

‘노스페이스 앰비션 백팩’은 가방 전면의 외부는 물론 안쪽에도 지퍼 포켓이 내장돼 있어 귀중품을 분리해서 수납할 수 있다. 더불어 사이드 포켓도 적용돼 있어 물병이나 부피감 있는 물건도 수납하기 좋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을 적용해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들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 블랙, 차콜 2가지이다.

#로라로라X잔스포츠

로라로라가 잔스포츠와 함께 ‘로라로라 X 잔스포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잔스포츠의 베스트셀러인 ‘슈퍼브레이크’와 ‘하프파인트’ 라인에서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2019년 시즌 새로운 컬러인 비비드 라일락에 로라로라의 감성을 담아 신학기 백팩뿐만 아니라 데일리도 활용 가능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잔스포츠 로고뿐만 아니라 로라로라만의 PVC, 호루라기 키링으로 포인트를 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앞쪽에는 펜, 소품 등을 정리할 수 있는 실용적 기능 포켓과 지퍼를 오픈할 수 있는 메인 포켓이 있어 학생뿐만 아니라 스트릿 패션을 사랑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슈퍼브레이크’ 라인은 6만원대, ‘하프파인트’ 라인은 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기본 컬러인 블랙과 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컬러 비비드 라일락 2가지로 출시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컬럼비아

최근 ‘뉴트로’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아웃도어, 스포츠 업계에서 새로 출시한 백팩도 뉴트로 감성을 입었다. 2019년도 신학기 백팩은 큰 사이즈와 빅 로고 스타일이 특징으로 한다.

컬럼비아는 뉴트로 스타일의 백팩 2종을 선보였다. ‘스네펠스 파인스 패스 30’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춰 신학기 백팩으로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카모 블랙과 네이비 2가지로 선보인다. ‘배쉬플 브룩 로드 30‘는 캐주얼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넓은 수납 공간을 자랑한다. 블랙과 베이비 핑크 2가지 색상 중 고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최근 유행하는 뉴트로 스타일을 반영해 투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큰 사이즈가 특징. 오랜 시간 가방을 편안하게 멜 수 있도록 등판 및 어깨 끈에 에어 매쉬 소재를 사용했다. 외부 포켓과 내부 오거나이저로 효과적인 소지품 수납이 가능하며 배터리 포켓 및 케이블 홀을 적용해 가방을 열지 않고 충전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