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과 공유, 배유람 그리고 가수 현아와 효연이 각자의 매력이 잘 드러난 화보를 공개했다. 치명적인 섹시함부터 풋풋한 소년미까지 가득 담긴 스타들의 화보를 소개한다. 

사진=엘르 제공

#한예슬

배우 한예슬이 미모가 돋보이는 레드 립 화보와 함께 영상이 추가로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엘르’와 입생로랑 뷰티가 한예슬과 함께 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예슬은 화려한 파티장 안에서 역대급 여신 미모로 매력을 발산한다.

입술에 과감하게 채워 바른 레드립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한예슬은 몽환적인 표정과 특유의 자신감 넘치면서도 관능적인 눈빛 연기를 선보인다. 한예슬의 립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루쥬 볼륍떼 샤인’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드는 텍스처와 선명하게 반짝이는 컬러가 특징이다.

사진=하퍼스 바자 제공

#공유

벨루티가 배우 공유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2월호 표지 모델로 공유가 카메라 앞에 섰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광대한 풍경을 배경으로 한 자유로운 일상을 따듯한 색감의 화보 속에 담아냈다.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 반 아쉐가 이끄는 벨루티의 19 S/S 컬렉션 제품을 공유는 소년미가 가득한 페이스와 완벽한 비율로 소화했다.

또한 자신의 패션관과 배우로서의 소신, 현재 근황 등을 인터뷰를 통해 솔직하게 밝혔다. 공유의 벨루티 화보 및 영상은 하퍼스 바자 코리아 2월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공유는 영화 ‘82년생 김지영’과 ‘서복(가제)’의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사진=클라이드앤 제공

#현아

클라이드앤이 가수 현아와 함께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클라이드앤의 시그니처 라인인 ‘머스트 점퍼’ 라인 화보에 참여한 현아는 카리스마 넘치는 감성을 표현했다. ‘애시드 놈코어’의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애시드한 칼러 스타일링으로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강한 카리스마와 함께 러블리한 매력적이 넘치는 다양한 표정 연기를 더해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현아의 화보는 클라이드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패션매거진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H&M 제공

#효연

H&M이 소녀시대 효연과 함께한 데님 패션을 공개했다. H&M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올라온 사진에서 효연은 H&M의 의상으로 연출한 다양한 데님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들에서 효연은 스타일리시한 점프수트에 하이힐을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바람에 날리는 플리츠 스커트에 청재킷을 걸쳐 여성스러움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플레어컷 청바지에 하늘색 블라우스를 입은 모습은 세련된 도시 여성을 떠올리게 한다.

사진=아나드론 제공

#배유람

배우 배유람의 아나드론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His ID is 미래소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돼 엉뚱하면서도 재기발랄한 그의 색다른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빨강과 노랑, 파랑 등 원색의 강렬한 컬러와 맨투맨, 후드티, 안경 같은 캐주얼한 소품의 조화부터 품에 꼭 껴안은 동물 인형까지 순수한 소년 같은 이미지가 물씬 느껴진다.

특히 아이처럼 해맑은 미소의 소유자인 배유람의 솔직담백한 매력이 녹아들어 소년미 가득한 화보가 탄생했다. 배유람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아나드론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유람이 활약 중인 드라마 ‘나쁜 형사’는 오늘(29일) 마지막 회가 방송될 예정이며 출연한 영화 ‘뺑반’은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