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과 G마켓이 2월 국내외에서 인기있는 골목 맛집과 인기 여행지 추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옥션 제공

옥션 여행가게에서는 전국 먹거리 여행 추천 프로모션 ‘골목식탁’을 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골목식탁’은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반영해 전국 시장골목, 먹자골목의 다양한 인기 먹거리 정보 및 해당 지역의 숙박, 즐길거리, 추천 패키지 등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먹방 여행지로 유명한 강릉과 전주, 제주 등지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강릉 명소인 커피커퍼박물관, 커피거리와 하늘목장 당일여행패키지, 전주 왕의지밀 한옥호텔과 한복남 한복대여권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사진=G마켓 제공

G마켓에서는 KRT여행사와 함께 ‘오직KRT’ 해외여행 패키지 단독 프로모션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명 관광지는 물론 이색적인 명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핫플레이스 패키지는 SNS 상에서의 소통에 민감한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최근 SNS에서 주목받는 여행지들로 구성한 상품이다.

몽골리안 BBQ, 딤섬, 땅콩 아이스크림과 펑리수, 누가 크래커 등 대표적인 대만식 먹거리들과, 라오허제 야시장에서의 간식비 지원 이벤트가 포함된 대만 4일 패키지 상품도 판매한다.

이외에도 동남아, 괌-사이판-호주, 일본과 중화권, 유럽과 미주뿐만 아니라 부산 출발 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