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의 다양한 채널들이 2019년 설날 연휴를 맞아 풍성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블록버스터 영화, 웰메이드 드라마, 인기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장르를 편성해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사진=CJ ENM 제공

# tvN – 설 특집 파일럿, 드라마-예능 연속방송, 특집영화

2월 3일 방송되는 설 파일럿 예능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은 연기경력 도합 120년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3인방의 할리우드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초심으로 돌아가 할리우드에 도전장을 내민 박정수, 김보연, 박준금의 여정을 담았다.

드라마와 예능의 연속방송도 즐거움을 더한다. 2월 3일 ‘로맨스는 별책부록’이 1회부터 3회까지 연속방송된다. 4일에는 ‘커피프렌즈’가 3회부터 5회까지 방송된다. ‘왕남 신드롬’을 이어가며 월화극 1위를 지키고 있는 ‘왕이 된 남자’는 5일 9회까지가 정주행된다.

화제의 영화 라인업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월 1일 강동원 주연의 ‘골든슬럼버’가, 3일 이병헌의 코믹 연기가 돋보인 ‘그것만이 내 세상’이, 5일에는 역대급 미제 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성동일, 권상우 주연의 ‘탐정 : 리턴즈’가 방송된다.

사진=CJ ENM 제공

# O tvN, XtvN – 드라마-예능 전문 채널 라인업

O tvN에서는 2월 2일 ‘남자친구’ 1화부터 최종화까지 연속 방송된다. 3일 ‘응답하라 1994’의 1화부터 11화까지, 4일에는 최종화(21화)까지 방영될 예정이다. 5일 ‘도깨비’가 첫방부터 8화까지 방송되고, 나머지 9화부터 16화까지가 6일 연속방송된다.

XtvN에서는 2월 3일 'GOT7의 레알타이' 1화부터 3화까지 연속방송한다. 대운폭발 2019년을 꿈꾸며 태국 행운의 7신(神)을 찾아 떠난 GOT7의 소원성취 고군분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5일 정준영, 로이킴, 에디킴의 풋살리그 도전기를 그린 디지털 축구예능 ‘FC앙투라지’가 TV에서 첫방송된다.

tvN 예능도 다시 즐길 수 있다. 4일 tvN 설 파일럿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이 방송된다. 5일 ‘커피프렌즈’가 1화부터 5화까지 연속방송되고 6일 어떤 시즌보다 강력했던 웃음을 선사했던 ‘신서유기5&6’이 전편방송된다.

사진=CJ ENM 제공

# OCN, 채널 CGV, 수퍼액션 – 영화 전문 채널 라인업

OCN은 신작 영화들과 히어로 특집 영화로 설 연휴 라인업을 짰다. 2월 1일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을 겪게 되는 여대생의 이야기 ‘해피 데스데이’가 TV최초로 방송된다. 2일 ‘골든슬럼버’ ‘로건’이 시청자를 찾는다. 3일에는 천부적인 수학 능력을 가진 NASA 최초의 흑인 여성 이야기를 다룬 ‘히든 피겨스’가, 4일에는 ‘그것만이 내 세상’이, 6일 ‘탐정 : 리턴즈’와 ‘버닝’이 방송된다. 5일에는 역학 특집으로 ‘관상’ ‘궁합’이 시청자를 찾는다. 히어로 특집으로는 2일 ‘원더우먼’이, 3일 ‘닥터 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 : 홈커밍’이 준비돼 있다

채널CGV에서는 2월 2일 ‘소공녀’ ‘꾼’ ‘도둑들’이 연속 방송되며 3일 ‘우주 블록버스터’ 특집으로 ‘그래비티’ ‘마션, ‘인터스텔라’가 시청자를 찾는다. 4일 ‘마블 유니버스 리더 : 아이언맨’ 특집으로 ‘아이언맨1’부터 3편까지가, 5일 ‘마블 유니버스 리더 : 캡틴 아메리카’ 특집으로 ‘퍼스트 어벤져’ '캡틴 아메리카 : 윈터솔저'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가 연속 방송된다. 3일부터 6일까지 매일 아침에는 웰메이드 가족 애니메이션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겨울왕국’을 시작으로 ‘미니언즈’ ‘쿵푸팬더3’ ‘드래곤 길들이기2’가 방송된다.

수퍼액션은 장르별 명작 영화 연속방송 특집을 마련했다. 2월 2일 ‘무협 명작’ 특집으로 ‘취권2’ ‘엽문3 : 최후의 대결' ‘쿵푸허슬’이 연속 방송된다. 3일부터 6일까지 매일 오전에는 ‘어드벤처 명작’이 펼쳐진다. ‘캐리비안의 해적 : 블랙펄의 저주’ ’캐리비안의 해적2 : 망자의 함’ ‘캐리비안의 해적3 : 세상의 끝에서' '캐리비안의 해적4 : 낯선조류’가 방송된다.

3일 ‘SF명작’으로 ‘맨인블랙’ 1편부터 3편까지가 시청자를 찾으며 4일 ‘판타지 명작’인 ‘반지의 제왕 : 반지원정대’ ‘반지의 제왕 : 두개의 탑’ ‘반지의 제왕 : 왕의 귀환’이 방송된다. 5일 '오션스 일레븐' '오션스 트웰브' '오션스13'이, 6일 ‘액션 명작’ 특집으로 '엑스맨 : 데이즈 오브 퓨쳐 패스트' '분노의 질주 : 더 세븐' '잭리처'가 연속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