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승리가 운영 중인 클럽 버닝썬이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사진=클럽 버닝썬 SNS

29일 버닝썬의 대표이사 이성현과 이문호는 공식 SNS을 통해 폭행 및 성폭행 사태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그들은 “당해 사건은 클럽 직원이 성추행 피해를 호소하는 여성고객의 민원을 전달받아 대응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사건”이라며 “저희 클럽 직원이 폭행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서 클럽 운영진을 대표하여 진심어린 사죄와 유감을 표명한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 클럽은 사건과 관련된 상세한 경위가 기록된 CCTV 영상을 전부 수사기관에 제공하는 등 보도에서 제기된 각종 의혹에 대해 진실이 철저히 규명될 수 있도록 수사과정에 필요한 모든 협조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당해 폭행사건과 관련된 클럽의 관련자에 대하여는 그에 대한 책임을 물어 징계 및 퇴사조치를 진행하였다”고 말했다.

한편 승리와 YG엔터테인먼트는 이와 관련 어떠한 공식입장도 밝히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하 버닝썬 공식입장

현재 2019년 1월 28일 저녁 8시 MBC뉴스에 보도된 강남 클럽 폭행사건 관련하여 여러 의혹과 논란이 유발되고 있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당해 사건은 클럽 직원이 성추행 피해를 호소하는 여성고객의 민원을 전달받아 대응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사건으로 저희 클럽 직원이 폭행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서 클럽 운영진을 대표해 진심어린 사죄와 유감을 표명합니다.

저희 클럽은 사건과 관련한 상세한 경위가 기록된 CCTV 영상 전부를 수사기관에 제공하는 등 보도에서 제기된 각종 의혹에 대하여 진실이 철저히 규명될 수 있도록 수사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협조를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당해 폭행사건과 관련된 클럽의 관련자에 대하여는 그에 대한 책임을 물어 징계 및 퇴사조치를 진행하였고, 클럽직원들에 대한 교육과 안전, 보안 관련 매뉴얼 개선 등 향후 재발방지를 위한 조치에 있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