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기간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단기 여행을 추구하는 알뜰족이 늘어나면서 귀성∙귀경길 인근에 위치한 쇼핑몰, 테마파크, 관광지 등의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2월 1일부터 10일까지 ‘뉴 이어 골든위크’를 개최한다.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프리미엄 아울렛을 대표하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겨울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할 예정이다. 또한 ▲윈터 빌리지 마켓, 설맞이 꿀꿀 별미전 등 귀성∙귀경객들의 명절 분위기를 북돋을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4개 점포에서 스포츠 빅 브랜드들의 풍성한 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나이키가 신발과 용품 전품목을 15% 추가 할인하고, 언더아머는 전품목을 20% 추가 할인한다. 아디다스는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전품목을 최고 70% 할인하는 동시에 2일부터 6일까지 4일간 매일 랜덤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해 2시간 동안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프로모션 전 기간 동안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파라점퍼스가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하고, 남성 편집숍 맨즈 컬렉션이 에르노와 라르디니를 10% 추가 할인한다. 또한, 알레그리가 최고 20% 추가 할인하고 브룩스브라더스는 2/3개 품목 이상 구매 시 각각 10/20% 추가 할인하는 동시에 결제 금액이 40/80만원 이상 시 5/10%를 추가로 할인한다.

이와 함께 질스튜어트가 최고 20%, 앤디앤뎁이 일부 품목에 한해 10% 추가 할인을 실시하며, 디젤은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한다. 한편, 골든듀는 회원 대상(당일 회원 가입 가능)으로 전품목을 30% 할인하고, 하트만은 스크래치 행사를 통해 데노보 컬렉션을 48만3000원부터, 7R MASTER 컬렉션을 90만3000원부터 판매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마이클코어스와 코치가 30% 추가 할인하고, 에스티듀퐁은 18년 겨울 상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또한, 캠퍼가 2/3 품목 이상 구매 시 각각 10/20% 추가 할인하고, 슈콤마보니는 6일까지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한다.

이와 함께 특설행사장에서는 6일까지 테팔, 르쿠르제, 헹켈, 소다, 미소페, 세라 등을 최고 70% 할인하며, 8일부터 17일까지는 빈폴, 빈폴 아웃도어, 빨질레리, 갤러시, 로가디스, 빈폴 액세서리를 최고 85% 할인하는 삼성물산 브랜드 대전도 진행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마이클코어스와 코치가 일부 품목에 한해 30% 추가 할인을 실시하고, 라움 에디션과 락포트가 각각 최고 60/70% 할인한다. 리빙 브랜드에서는 테팔이 인기 주방/생활용품을 최고 60% 할인하고 실리트는 주방 소품 균일가전을 개최한다. 또한 키즈 브랜드에서는 오프 라벨이 17년 겨울 상품을 최고 30% 추가 할인하고, 플레이 키즈 프로에서는 조던 및 나이키 아우터 상품을 최고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골프존 마켓이 골프화와 의류를 10% 추가 할인하고, 동우모피도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전품목을 최고 60% 할인하고, 막스마라는 16년 겨울 상품을 80% 할인한다. 올세인츠는 17년 전품목을 70% 할인하고, 타미힐피거는 17년 겨울 상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1월 25일 새롭게 오픈하는 에스티듀퐁은 최고 70% 할인하고, 마이클코어스는 핸드백 제품을 최고 30% 추가 할인한다.

특설행사장에서는 르쿠르제와 테팔이 최고 70% 할인하고, 필립스는 드라이기와 믹서기를 균일가에 판매한다. 또한 디스커버리가 17/18년 겨울 상품을 최고 50% 할인하고 데상트는 17년 겨울 상품을 60% 할인한다. 한편 2월 1일에는 르쿠르제, 웨지우드, 로얄알버트, 휘슬러 등의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프리미엄 리빙관이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브랜드 할인 행사와 함께 설 연휴 기간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열려, 고객들의 귀성∙귀경길을 더욱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지역의 플리마켓, 푸드트럭 업체가 참여하는 ‘윈터 빌리지 마켓’이 열려 다양한 겨울 상품과 겨울 인기 먹거리를 판매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설맞이 꿀꿀 별미전’이 열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있는 겨울 간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헤이리 제이스픽 갤러리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헬로 키즈 어린이 미술체험’을 진행한다(단 2~4, 6, 9~10일 진행). 또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설 연휴 기간인 4, 6일에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초대형 윷놀이&투호놀이’ 한마당이 펼쳐질 예정이고,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2~4일, 6일에 황금 돼지 캐릭터가 행운의 황금 풍선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 동안 정상영업하며 설 당일인 5일(화)엔 휴점한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