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지구)가 1인 가구를 위한 홈스타일링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G9 제공

요즘 뜨는 홈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소통 공간도 운영해 고객들이 직접 올린 인테리어 팁도 얻을 수 있다. 홈스타일링에 관심은 많지만 혼자 집 꾸미기가 부담스러운 1인 가구를 위해 거실, 침실, 드레스룸 등 공간별 인테리어 상품을 제안한다. 1인 가구에 최적화해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고 활용도 높은 상품만을 모았다.

먼저 아기자기한 거실을 위한 대표 상품으로 ‘캔빌리지 원형수납장 2단’은 크기에 비해 수납력이 뛰어나다. 일체형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아뜨레 리츠웰 단스탠드’는 밋밋한 공간에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핸드메이드 니트 푸프’는 니트의 조직감이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테이블이나 스툴로도 이용할 수 있다.

침실 인테리어로는 편안한 잠자리를 완성해주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제품을 소개한다. ‘마카롱 스툴’은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둥근 패브릭 쿠션과 원목이 조화를 이룬다. 화장대의자, 소파보조의자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델튼 팝컬러 캔버스 쿠션’은 통통 튀는 컬러풀한 색감과 캔버스 소재가 침실 분위기를 살려준다. 총 9가지 강력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다.

드레스룸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수납력 좋은 제품도 선보인다. ‘혼접이식수납스툴 PU’은 수납과 보조의자로 사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 상품이다. ‘뉴 대나무 세탁바구니’는 대나무 원목을 대자리 형태로 짜 만든 친환경 제품으로 위생적이다. 세탁바구니 외에도 장난감 통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