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진·이대휘의 팬들을 향한 달콤한 세레나데가 통했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29일 오후 6시 공개된 박우진·이대휘의 자작곡 'Candle'이 공개와 동시에 오후 7시 기준 네이버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벅스 5위, 멜론 9위로 진입했다. 이번 곡은 순위를 매길 수 없는 팬들과 가수의 서로를 향한 진정성 있는 사랑의 힘이기도 하다.

'Candle'은 이대휘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우진이 랩 메이킹을 맡아 완성한 팬들을 향한 달콤한 세레나데로 이대휘의 생일인 1월 29일을 기념해 팬들을 향한 선물로 깜짝 공개된 곡이다.

곡의 완성도는 물론 '너란 존재 내 존재의 이유 / 내가 뭐든 돌려줄게 / 오직 너를 위해 For You / 이젠 보답해줄 때가 됐어 / 난 전해질지 모르는 / 이 노래에 마음을 담아'라는 애틋한 가사가 감미로운 멜로디와 함께 팬들의 마음을 적셨다.

음원 공개 이후 박우진과 이대휘는 브랜뉴뮤직 공식 SNS를 통해 "'Candle'을 좋아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팬분들을 생각하며 만든 노래라 더 뿌듯한 것 같아요. 'Candle'로 인해 추운 겨울 여러분들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더 따뜻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해요~"라는 멘트와 함께 '#너란_존재' '#내_존재의_이유'라는 가사를 태그로 적어 한 번 더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Candle'을 공개한 박우진과 이대휘는 올해 브랜뉴뮤직을 통해 브랜뉴보이즈(가칭) 완전체로 데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