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박민영, 위지원, 김재영과 김진경이 화보를 공개했다. 각 화보에서 스타들은 남다른 미모와 존재감을 뽐냈다. 러블리한 모습부터 독특한 화보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사만사타바사 제공

#손나은

에이핑크 손나은의 남다른 미모가 돋보이는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30일 손나은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가방 브랜드 ‘사만사타바사’는 S/S 시즌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현장 사진 속 손나은은 유니크한 디테일의 트렌치코트와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숄더백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으며 청순한 여신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손나은은 그녀의 가녀린 어깨가 돋보이는 셔츠와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도회적인 무드를 자아냈으며 손끝에 살짝 걸친 버클 숄더백으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손나은은 촬영 중간 모니터링을 하며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연출하는 등 일명 ‘화보 여신’다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사진=꼼빠니아 제공

#박민영

여성복 브랜드 꼼빠니아가 전속모델 박민영과 함께 한 2019 S/S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박민영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주는 핑크 플라워 패턴 쉬폰 원피스를 입고 화사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스프링룩을 소화한 박민영은 자연스러운 포즈로 본인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2011년부터 꼼빠니아의 전속모델로 활동해 온 박민영은 브랜드와의 완벽한 호흡은 물론 센스있는 에티튜드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

한편 박민영은 최근 대만, 일본에서 열린 아시아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의 행복한 만남을 가졌으며 상반기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성덕미 역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올 예정이다.

사진=싱글즈 제공

#위지원

배우 위지원만의 색다른 매력이 가득한 화보가 공개됐다. 위지원은 패션 메거진 싱글즈 2월 호 화보에서 몽환적인 표정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위지원은 특유의 오묘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고혹적이고 몽환적인 콘셉트의 화보를 완성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반짝임을 포인트로 한 메이크업을 하고 무표정한 얼굴부터 장난끼 가득한 표정까지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며 매력적인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볼수록 빠져드는 아우라를 발산하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었다.

사진=앤듀 제공

#김재영X김진경

캐주얼 브랜드 앤듀는 신규 모델로 배우 김재영과 패션 모델 김진경을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앞으로 두 사람은 앤듀를 대표해 S/S 시즌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며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재영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은주의 방’에서 다정다감한 남 주인공으로 첫 주연을 맡아 활약했다. 화보 속에서 김재영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그래픽 티셔츠 등을 입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으며 자연스러운 포즈와 편안한 모습을 연출했다.

김진경은 런웨이 무대와 방송, 다양한 광고 모델로 입지를 다지며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화사한 분위기의 코트, 셔켓, 티셔츠까지 앤듀의 시즌 신제품들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한 김진경은 새로운 앤듀의 뮤즈로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김재영과 김진경은 밝은 파스텔 톤의 배경을 바탕으로 여유로운 실루엣의 셔츠들과 팬츠, 포켓 디테일을 살린 재킷 등을 레이어드해 고급스러운 어반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두 모델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선처리로 편안하고, 따뜻한 에너지가 넘치는 장면들을 만들어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