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 밀레니얼 세대의 최애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커버낫이 올봄 캠퍼스의 멋을 책임진다. 일상 아이템에 감각적인 스트리트 감성을 불어넣은 ‘라이언X커버낫’ 콜라보 제품은 총 18종으로 백팩, 에코백, 밸크로 지갑 등 새 학기 필수품과 맨투맨, 반팔 등의 캐주얼 의류로 이뤄졌다. 커버낫 제품 위에 볼캡을 눌러 쓴 ‘힙’한 라이언 조합이 유니크한 위트와 개성을 더했다.

 

1. 데이백팩

매일매일 등교 욕구를 일으키는 마성의 백팩은 트렌디한 볼캡에 후드티를 눌러쓴 귀여운 힙스터 라이언이 눈길을 붙든다. 깔끔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에 사선 모양 절개로 개성을 살린 제품은 2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백팩 하단에 커버낫 빅로고와 함께 볼캡을 쓴 앙증맞은 라이언 얼굴로 포인트를 준 ‘데이백팩-페이스’는 새 학기의 발랄하고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용이하다. 보다 심플한 디자인을 원한다면 ‘데이백팩-바디’를 추천한다. 취향, 기분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커버낫 후드티 라이언 키링’은 킬링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충분하다. 색상은 블랙으로 2가지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 6만9000원.

 

2. 에코백

귀여운 줄만 알았던 라이언이 커버낫과 만나 힙하고 트렌디한 스트리트 수사자로 변신했다. 커버낫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C’ 로고에 시크하게 기댄 라이언은 자수로 새겨져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배가시켰다. ‘카카오프렌즈X커버낫’ 에코백은 3종으로 출시됐으며 색상은 그린, 아이보리, 블랙 3가지다. 재질은 면 10수3합 캔버스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소재는 면 100%다. 가격은 2만9000원.

 

3. 밸크로 지갑

‘인싸’들은 지갑도 패션 아이템으로 탈바꿈시킨다. 밸크로 지갑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목걸이 형식으로 돼있어 분실 위험이 적고 휴대가 편리하다. 여기에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입혀 데일리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심플한 로고가 돋보이며 블랙 색상의 경우 ‘COVERNAT’ 로고 사이 유니크하게 자리한 숨은 라이언 찾기의 묘미가 있다. 색상은 블랙, 그린 2종이며 가격은 2만원.

 

4. 반팔 티셔츠

티셔츠 한장만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캠퍼스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아우터 안에 반팔 티셔츠 하나면 족하다. 총 3가지 타입으로, 가슴 부분 포인트 디자인이 각각 다르다.

화이트 컬러 반팔티에는 베이직한 커버낫 로고 디자인에 후드티와 볼캡으로 스타일링한 라이언을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살렸다. 블랙 색상 제품은 커버낫 볼캡을 쓴 앙증맞은 라이언 자수가 새겨진 포켓을 배치해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빅로고에 기댄 라이언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는 남다른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충분하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2가지이며 사이즈는 M, XL 중 선택할 수 있다. 재질은 면 100%로 제작돼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가격 2만9900원.

 

5. 맨투맨

겨울은 물론 봄, 가을에도 댄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맨투맨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라이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를 줘 활동적이면서 위트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레이 색상의 맨투맨은 커버낫 로고와 라이언의 옆모습을 유쾌하게 매치했고, 블랙 컬러 맨투맨은 화이트 로고 디자인 속에 귀여운 라이언 얼굴을 새겨넣어 디테일을 살렸다. 그린 색상 맨투맨은 볼캡을 쓴 라이언 얼굴을 자수로 새겨 과하지 않으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색상은 그레이, 블랙, 그린 3가지이며 사이즈는 M, XL 2가지다. 가격 5만9900원.

 

6. 볼캡

볼캡은 과하지 않으면서 시선을 사로잡는 패션 포인트 역할을 한다. 이번 콜라보의 핵심 포인트로 ‘볼캡 쓴 라이언’이 모든 아이템에 등장하는 만큼 볼캡은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대세템이다. 화이트 볼캡은 C로고와 라이언의 조합으로 심플하면서도 힙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블랙 볼캡은 커버낫 로고와 라이언 얼굴을 매치함으로써 유머러스한 느낌을 배가한다. 화이트, 블랙 2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9900원.

 

7. 슬라이드 휴대폰 케이스

핸드폰 케이스에 카드를 쏙 넣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슬라이드 휴대폰 케이스 3종 역시 포기하기 힘들다. 블랙 색상은 커버낫 로고와 라이언의 얼굴을 믹스&매치했으며 화이트 스타일은 볼캡 쓴 라이언의 옆모습과 커버낫 로고가 한눈에 들어온다. 그린 케이스는 커버낫의 C로고와 시크하게 기댄 라이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내열성이 강하고 저온특성이 좋은 PC(폴리카보네이트)와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TPU 로 제작돼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착용 가능한 휴대폰 기종으로는 아이폰7/8, X/XS, XSM이며 있으며 가격은 1만9000원.

이번 콜라보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온라인 스토어, 전국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커버낫, 카카오프렌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