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설이 벌써 한주 앞으로 다가왔다. 가족이나 친구 또는 연인을 위한 선물 준비로 설레는 고민에 빠지는 시기. 최근 많은 브랜드들이 황금돼지 해를 기념해 골드 컬러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부와 행운을 상징하는 컬러이니 만큼 ‘금테를 두른’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사진=한국P&G 제공

독일 명품 소형가전브랜드 브라운은 면도기 바디전체를 프리미엄 골드 컬러로 코팅,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극대화한 ‘New 시리즈9 골드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면도기 바디를 무광 처리해 모던함을 더한 것은 물론 지문, 먼지 등으로부터의 오염을 방지해 제품을 늘 새 것처럼 유지할 수 있게 했다.

브라운 최상급 프리미엄 면도기인 ‘시리즈9’의 골든 티타늄 트리머 및 오토센싱 테크놀로지 등의 핵심 기능은 그대로 유지해 최상의 면도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럭셔리한 골드 그라데이션 패키지에 담겨 구매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이 제품은 옥션·G마켓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아버지나 남편, 아들, 연인을 위한 설 선물로 제격이다.

사진=팝소켓코리아 제공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스와로브스키와 콜라보한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크리스탈 블랙과 골든 쉐도우 크리스탈’을 출시했다.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스와로브스키의 정교한 크리스탈을 느낄 수 있으며 스마트폰에 직접 닿는 플랫폼과 높이 조절로 늘어나는 아코디언 부분을 모두 블랙으로 제작해 보다 고급스러움이 강조됐다.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월드몰 MUH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소켓은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한 버튼을 스마트폰에 부착하면 손가락에 끼워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들 수 있으며 이어폰 줄을 감거나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볼 때도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헤라는 붉은색과 금색을 활용, 새해의 화려한 느낌을 강조한 ‘2019 골든 피그 컬렉션’을 선보였다. 날고 있는 황금돼지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새기며 소장 가치를 더했다. 건조한 겨울철에 적합한 안티 에이징 쿠션 ‘에이지 리버스 쿠션’ 2종과 ‘루즈 홀릭 샤인’ 2종으로 구성됐으며 새해 선물을 고려해 동일한 디자인의 선물 상자를 함께 제공한다. 어머니나 아내, 딸, 여자친구를 위해 아름다움과 행운을 동시에 전해줄 선물로 손색 없다.

헤라의 ‘시그니아 마스크’는 수선화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캡슐이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크림제형의 안티에이징 오버나이트 제품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가 단단하고 거칠어지는 ‘피부 당화 현상’을 완화해주어 부드럽고 맑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특히 피부에 시그니아 마스크 캡슐을 녹여 바른 뒤 동봉된 ‘골드스푼 마사저’를 이용해 마사지를 해주면 피로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고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샹테카이 제공

샹테카이의 ‘나노골드 에너자이징 아이세럼’은 롤러볼의 마사지 효과로 인해 눈의 붓기를 줄여주며 골고루 펴 발리는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독소 제거 기능이 탁월한 24K 골드 성분과 항산화 능력이 탁월한 라즈베리 줄기세포, 토마토 줄기세포 추출물이 만나 눈가의 미세 순환을 돕고 피붓결을 정돈해준다. 여기에 식물성 보톡스라 불리는 안티링클 헥사펩티드 성분이 눈가 주름의 흔적을 조금씩 지워준다.

사진=토스 제공

스페인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토스(TOUS)의 하트 쉐잎 18K 골드 목걸이는 다채로운 컬러의 천연 사파이어를 세팅해 비비드한 화려함이 느껴진다. 원색의 니트나 화이트 셔츠 등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포인트룩을 살려줄 수 있으며 패셔너블하고 컬러풀한 주얼리를 좋아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또한 로즈쿼츠 컬러의 하트와 오팔 토파즈가 매치된 디자인의 18K 골드 귀걸이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사진=골드쉘 제공

주얼리 브랜드 골드쉘은 오는 2월11일까지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결제금액 20만-40만원 구매 시 한정판 ‘골드쉘 티메이트’를, 40만원 이상 구매 시 복을 부르는 ‘24K 황금열쇠 1g’을 증정한다. 또한 고급 주얼리 케이스로 포장해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를 완성해준다. 사음품 외에 1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로 5%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사진=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는 호주 대표 와이너리 중 하나인 울프블라스와 공동 기획해 한정판 와인 ‘울프블라스 골드라벨’ 2종을 출시했다. 눈부신 황금색이 바틀 전체를 감싸고 있는 이 제품에는 돼지 그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황금돼지 해’ 의미를 더욱 잘 전달한다. 2종 모두 복합적인 과일향과 탄닌의 묵직함이 잘 느껴지는 레드와인으로, 명절 음식인 불고기나 전 등의 기름진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온 가족이 모여 금빛 찬란한 와인과 함께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즐기며 새해를 맞이해보는 것도 좋겠다.

사진=네슬레 제공

식품회사 네슬레가 전개하는 와이어스 뉴트리션의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는 세계적 낙농국가 아일랜드의 깨끗한 자연환경 속 영양이 풍부한 초목을 먹고 자란 젖소의 원유를 사용한 것은 물론, 칼슘과 지방이 아이 몸 속에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루마OPOTM 시스템을 통해 소중한 아이의 건강을 한 번 더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