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승리가 운영하는 서울 강남 클럽 ‘버닝썬’에서 벌어진 폭행 논란이 ‘물뽕 투약’ 의혹으로 번지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30일 여성 중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남성약물카르텔 총공에 동참해 달라”는 글이 확산되고 있다. 이날 오후 7시부터 9시 사이 ‘남성약물카르텔’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반복 검색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누리꾼들은 해당 글을 공유하며 “여성대상 약물범죄를 공론화 해야한다”며 “클럽, 유흥업소와 경찰간의 유착에 대한 제대로 된 수사와 처벌을 요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클럽에서 ‘물뽕’이나 성추행·성폭행 문제가 하루이틀 벌어진 일이 아니었는데 경찰이 제대로 처벌하지 않았다"는 주장도 이어지고 있다.

앞서 지난 28일 한 방송매체가 버닝썬 클럽 폭행 상황을 담은 CCTV 화면을 공개하면서 데이트 강간마약으로 알려진 GHB(물뽕) 투약 의혹이 불거졌다. CCTV 영상에서는 클럽 직원이 한 여성을 거칠게 끌고 나가는 장면이 담겼고 남성이 술에 약물을 투여했고 이를 알아차린 여성이 도망치는 모습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한편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클럽에서 자행되는 여성 대상 약물 범죄를 처벌하라는 청원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경찰이 클럽에 뇌물을 받았는지 조사하라"는 청원에는 30일 오후 5시 현재 23만6463명이 동의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