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사회
손석희 접촉사고 피해자 A씨, 동승자有 주장 “30대 중후반 女”...고소 경고 받아

손석희 접촉사고 관련해서 피해자가 동승자가 있었다고 주장했다.

사진=연합뉴스

30일 손석희 JTBC 사장과 접촉사고 피해자인 견인차 운전사 A씨가 SBS와 채널A에 두 사람간 최근 통화 내역을 공개했다.

지난 2017년 4월 과천의 한 주차장에서 차량 접촉사고를 낸 손 사장은 1년 반이 훌쩍 지난 지난 23일 오후 피해자 A씨에게 전화를 걸었다. 프리랜서 기자 김웅 씨 폭행 논란 보도 하루 전이다.

SBS와 채널A에 따르면 A씨는 “손 사장이 차를 후진하면서 제 차를 건드렸다. 그때는 손 사장의 차에 동승자가 없었다. 동승자는 이미 주차장에서 내렸고 여자였다”고 밝혔다. 이어 “그때 당시 20대 여성은 아니었다. 30대 중후반으로 보였다. 차에서 내려 그냥 걸어갔다”고 전했다.

사진=JTBC '뉴스룸' 캡처

녹음 파일에 따르면 손 사장은 A씨에게 간단히 안부를 물은 뒤 "젊은 여자가 타고 있었다는 이야기를 하셨다고 저한테 협박을 해 가지고...그런 사실이 없었거든요"라고 말했다. A씨는 "우리 저기 손 사장님께서 아니다라고 그러시면 제가 뭐 드릴 말씀은 없습니다. 그런데 제가 현장에서 여자분이 내리는 거는 봤거든요"라고 말했다.

손 사장이 "이거 정확하게 말씀 안 해주시면 나중에 제가 이 친구(김웅 기자)를 고소하게 되면 아마 같이 피해를 입으세요"라고 경고성 발언을 했다.

A씨는 "정확하게는 기억이 안 나는데 이미 그 자리에서 그분은 내렸고"라고 말했고 이에 손 사장은 "아니, 내린 사람이 없어요. 정말로 없어요"라고 부인했다.

한편 JTBC는 지난 25일 입장문을 통해 “손 사장 2017년 접촉사고 당시 동승자가 있었다는 주장과 일부 보도는 명백한 허위”라고 밝혔다. SBS와 채널A는 손 사장의 해명을 듣기 위해 JTBC 측에 수차례 연락을 시도했지만 닿지 않았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신성록, 박원숙 살인범 신은경 의심 “제가 독약타는 거 봤습니다” (황후의 품격) icon‘봄이 오나 봄’ 이유리-엄지원, 몸 바뀌는 약 정체 알게돼 “서로 잘 지켜주자” icon‘황후의 품격’ 이엘리야, 신성록에 최진혁 배지 건네 “천우빈 믿지 마세요” icon‘황후의 품격’ 이엘리야, 오한결에 “최진혁 죽는다” 거짓말...미끼 던져 icon‘황후의 품격’ 장나라, 신은경 수혈 새치기에 협상 요구 “국민통솔권 주십시오” icon‘실화탐사대’ 스테로이드 불법 판매, 피부괴사+성기능장애까지 피해자 속출 icon‘실화탐사대’ 강성훈, 팬미팅 취소에 대만 팬 분노 “환불 누가 해주냐” icon‘뉴스룸’ 이탄희 판사, 사법농단 뒷이야기 전해 “내가 알던 법원과 달랐다” icon‘대한외국인’ 유민상, ‘며느리의 조부모’ 호칭 맞혀...9단계 통과 icon남성약물카르텔 공론화, 女 ‘버닝썬 물뽕 의혹’에 온라인 총공세 예고 icon‘살림남’ 최민환♥율희, 예비 돌잡이 시작...짱이 선택은 ‘뮤지션’ icon‘SKY 캐슬’ 제작사, ‘To The Grave’ 표절 부인 “‘위올라이’ 논란, 입장 안 바꾼다” icon‘김경수 법정구속’ 靑, 판결 당혹 “예상 못한 결과”...文 따로 언급 無 icon‘수미네 반찬’ 윤정수, 김수미표 LA갈비찜에 감동 “뼈째 뜯어먹어야 제맛” icon‘라디오스타’ 오정연, 카페 알바 5개월차 고백 “구인구직 앱으로 지원 후 합격” icon‘라디오스타’ 화사, 파격 의상 이슈 “과하다는 생각 못해...퍼포먼스 일부” icon‘라스’ 루나, 효린-화사 이슈 부러워 “욕이라도 먹고 싶은 마음” icon오정연, 선망의 대상 나약한 모습에 “내 자신을 찾기 시작했다” (라디오스타) icon효린, ‘꽃게’ 흑역사 공개될 뻔?...차태현 “이건 안 되겠다” 사진 제거 (라스) icon‘옥탑방의 문제아들’ 수요일 영어 스펠링은?...정형돈 “웬드세데이” 폭소 icon‘옥탑방의 문제아들’ 살바도르 달리 무덤 파헤쳐진 이유는?...송은이 정답 icon‘골목식당’ 회기동 고깃집, 갈비탕 맛 변화에 백종원 극찬 “밥 말고 싶을 정도” icon‘골목식당’ 회기동 컵밥집, 가성비↓ 메뉴에 백종원 시식단 평가 제안받아 icon‘은하철도 999’서 ‘999’ 의미, 박지선 도움에 10단계 정답 (옥탑방의 문제아들) icon이제훈, 인천공항 명예홍보대사 위촉 이유는 icon아이즈원&프로미스나인, 새해맞이 유기동물 봉사활동 ‘마음까지 훈훈’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