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골목식당’ 회기동 컵밥집, 가성비↓ 메뉴에 백종원 시식단 평가 제안받아

백종원이 컵밥집에 시식단 평가를 받자고 제안했다.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캡처

30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회기동 벽화골목이 등장했다. 컵밥집은 PPT까지 준비하면서 백종원의 관심을 받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백종원의 평가는 냉정했다. 일단 대학교 앞 골목에서 파는 컵밥이라고는 가격이 비싸다는 것이었다. 벽화골목 다른 가게와 비교해도 컵밥집의 가성비는 떨어졌다.

컵밥집 사장은 컵밥을 별로 안 좋아한다는 말까지 꺼냈다. 백종원은 “그러면 뭐하러 컵밥을 팔아요?”라고 되물었다. 컵밥하면 떠오르는 게 ‘노량진 컵밥’이다. 백종원 역시 노량진 컵밥을 이야기하며 “그곳 컵밥은 하나에 여러 주재료가 들어간다. 풍성하다”면서 “여기는 주재료가 단 하나뿐이다. 경쟁력이 떨어진다”고 전했다.

백종원은 대학생 시식단을 통해 진짜 평가를 받자고 제안했다. 컵밥집 사장은 “지금 이 구성 그대로 시식 평가를 받는 건가요?”라고 물었고 백종원은 “지금 이대로”라고 말하며 시식단의 평가를 받은 다음 해결책을 찾자고 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골목식당’ 회기동 고깃집, 갈비탕 맛 변화에 백종원 극찬 “밥 말고 싶을 정도” icon‘옥탑방의 문제아들’ 살바도르 달리 무덤 파헤쳐진 이유는?...송은이 정답 icon‘옥탑방의 문제아들’ 수요일 영어 스펠링은?...정형돈 “웬드세데이” 폭소 icon효린, ‘꽃게’ 흑역사 공개될 뻔?...차태현 “이건 안 되겠다” 사진 제거 (라스) icon오정연, 선망의 대상 나약한 모습에 “내 자신을 찾기 시작했다” (라디오스타) icon‘라스’ 루나, 효린-화사 이슈 부러워 “욕이라도 먹고 싶은 마음” icon‘라디오스타’ 화사, 파격 의상 이슈 “과하다는 생각 못해...퍼포먼스 일부” icon‘라디오스타’ 오정연, 카페 알바 5개월차 고백 “구인구직 앱으로 지원 후 합격” icon손석희 접촉사고 피해자 A씨, 동승자有 주장 “30대 중후반 女”...고소 경고 받아 icon신성록, 박원숙 살인범 신은경 의심 “제가 독약타는 거 봤습니다” (황후의 품격) icon‘봄이 오나 봄’ 이유리-엄지원, 몸 바뀌는 약 정체 알게돼 “서로 잘 지켜주자” icon‘황후의 품격’ 이엘리야, 신성록에 최진혁 배지 건네 “천우빈 믿지 마세요” icon‘황후의 품격’ 이엘리야, 오한결에 “최진혁 죽는다” 거짓말...미끼 던져 icon‘황후의 품격’ 장나라, 신은경 수혈 새치기에 협상 요구 “국민통솔권 주십시오” icon‘실화탐사대’ 스테로이드 불법 판매, 피부괴사+성기능장애까지 피해자 속출 icon‘은하철도 999’서 ‘999’ 의미, 박지선 도움에 10단계 정답 (옥탑방의 문제아들) icon[오늘날씨] 남부·충북·제주도·강원 영동 등 눈 소식...대기상태는 '양호' icon이제훈, 인천공항 명예홍보대사 위촉 이유는 icon‘황후의 품격’ 장나라, 두번 패배는 없다? 전투력 최종보스 등극 icon분당선, 열차 운행 차질...새벽 출근길부터 고장 icon아이즈원&프로미스나인, 새해맞이 유기동물 봉사활동 ‘마음까지 훈훈’ icon갓세븐, 日 미니 3집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정상...일본서도 인기몰이 icon효린, '라디오스타'서 거침없는 매력에 호감도↑...솔직입담으로 존재감 과시 icon‘뺑반’ 첫날 25만 동원...설연휴 ‘극한직업’과 쌍끌이 레이싱 기대 icon아르바이트생 10명 중 7명 '설 연휴에도 일한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