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10020세대 인기 스트리트 패션브랜드 커버낫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사진=GS25 제공

2월 말까지 하겐다즈 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버낫과 콜라보한 한정 상품 6종을 5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커버낫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유어스커버낫패딩백(이하 패딩백) 2종(핑크, 퍼플), ▲유어스커버낫패딩클러치(이하 패딩클러치) 4종(오렌지, 퍼플, 블랙/핑크, 블랙)이다. 인기 소재인 패딩으로 만들어졌고, 톡톡 튀는 컬러로 개성을 잘 살렸다. 하겐다즈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패딩백을 9900원에, 패딩클러치는 6900원에 각각 콤보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한정 상품을 3개월에 걸쳐 기획했고 총 13만개의 물량을 준비했는데 출시 초기부터 각종 SNS에서 활발하게 언급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GS25는 지난해 2월 오아이오아이(O!Oi) 여권 지갑과 에코백, 5월에는 참스&카파 카드 지갑과 목걸이 지갑을 콤보 할인 판매했고 9월 키르시 클러치 백을 프로모션 증정품으로 선보였다. 지난해 선보였던 패션 아이템 총 물량 50만점이 대부분 조기 완판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