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K뷰티 열풍이 거센 지금 시트 마스크는 넘버원 뷰티템으로 꼽히는 제품이 됐다. 하루에 한 번씩 팩을 하는 '1인 1팩'이 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유행하면서 시트 마스크는 한국 여행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가장 간편하고 손쉬운 홈 케어법인 1일 1팩. 차갑고 건조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에는 1일 1팩에도 전략이 필요하다. 매일 쓸 수 있도록 가볍고 밀착력이 좋아야 하며, 수분과 영양, 탄력 등 다양한 기능의 시트 마스크를 병행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야 한다. 최근 출시된 시트 마스크들은 영양 공급, 주름 개선, 탄력 강화 등으로 기능성을 겸비하고, 다양한 재질의 시트 소재로 피부 밀착력을 높이며 더욱 강력해졌다.

◆  성분 전달력 높은 고무 시트,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러버 마스크'

닥터자르트 최근 모델링 팩을 시트 마스크 형태로 구현한 새로운 형태의 고무 마스크 팩을 출시했다. 고무 랩핑 효과는 영양성분 증발을 차단하고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유효성분의 전달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마스크 러버 마스크'는 물에 가루를 개어 내고 얼굴에 바르는 등 사용 과정이 복잡한 모델링 팩의 단점을 개선하고 시트 마스크의 장점을 결합한 붙이는 형태의 고무 마스크 팩이다. 피부과나 에스테틱 등에서 피부 시술을 마친 후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모델링 팩을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구현했다.  

◆  가볍게 밀착돼 빠르게 수분 충전! 메이크프렘 ‘컴포트 미 에어 마스크’

천연 셀룰로오즈와 허브 민트로 만들어진 100% 순식물성 에어 시트가 얼굴 굴곡에 착 감기듯 밀착되어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는 저자극 시트 마스크이다.
 
피부 정화와 수분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산소수와 피부 유사구조인 세라마이드 성분이 건조해진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충전해주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노르딕베리™  Rubus Arcticus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 카모마일 추출물 등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을 지닌 제품이다.
 

◆ 쫀쫀하게 조여 얼굴선을 살려주는, 메디힐 '핑크칼라민 메쉬필 마스크'

붓으로 펴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시트 형태로 간단하게 부착하면 되는 석고타입 필링 마스크팩으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건조되면서 늘어난 모공을 단단히 조여주고 각질과 노폐물, 피지, 블랙헤드 등을 제거해준다.
 
벤토나이트, 카올린, 삼백초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고, 스트레스 등으로 과민한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다른 마스크팩과 달리 주1회 완전히 건조될 때까지 (50~60분) 기다렸다 떼주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 얼굴 굴곡 따라 도톰 밀착,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

발효과정을 거친 도톰한 두께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는 밀착력이 높아 유효 성분이 피부에 집중적으로 공급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밀크티슬, 닥나무 추출물, 비타민C 유도체 등의 조합 성분인 루시드-H 콤플렉스™를 통해 외부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에 촉촉하고 맑은 생기를 부여해준다.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화이트닝 에센스를 마스크에 충분히 담아 사용 후 한층 생기 있는 얼굴빛과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 3중 꿀벽 추출물 함유, 리더스 ’메디유 아미노 프로폴리스 마스크’

리더스의 베스트셀러인 '메디유 아미노 프로폴리스' 제품은 건강한 피부의 기본이 되는 천연 보습 인자 성분의 일종인 17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를 보호하며 진정시키고, 피부 수분 ph밸런스를 조절해준다. 피부 컨디션을 올려주는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그리고 꿀은 메마른 피부에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해, 깊고 진한 보습을 피부 속까지 전달하여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