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트렌드 키워드로 ‘뉴트로’가 떠오르면서 이에 맞는 스타일 연출법에 관심이 많다. 이때 레트로 무드의 안경테를 활용하면 손쉽게 과하지 않은 뉴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에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브랜드 ‘리에티’에서 안경테를 활용한 뉴트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티타늄 안경테’로 뉴트로 느낌 UP

뉴트로 느낌이 돋보이는 포멀룩을 선보이고 싶은 남성이라면 티타늄 안경테를 제안한다. 골드 컬러의 투브릿지 디자인이 레트로 감성을 물씬 풍기는 리에티 안경테는 뉴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하기에 제격. 또 슬림한 템플 디자인이 패셔너블한 면모를 높여주고 가벼운 티타늄 소재로 제작돼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레트로 풍의 티타늄 안경테를 선택했다면 이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자.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수트와 톤 다운된 코트는 티타늄 안경테와 어우러져 훈훈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여기에 베이직한 구두와 브리프 케이스로 코디를 완성하면 단정함을 강조한 스타일링을 표현할 수 있다.

# 개성 만점 뉴트로 스타일링에는 ‘투명 안경테’가 제격

개성 있는 뉴트로 패션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은 투명 안경테를 추천한다. 투명한 캣츠 아이 프레임의 리에티 안경테는 빈티지한 무드의 뉴트로 스타일링을 선사해준다. 특히 청광 차단 렌즈 삽입이 가능해 스타일은 물론 시력보호까지 동시에 챙기기에 좋다.

여기에 원색의 의상과 가방으로 뉴트로 스타일링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는 것도 방법.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레드의 원피스와 가방은 투명 안경테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이때 안경과 의상이 독특한 만큼 함께 레이어드 하는 액세서리는 모노톤으로 선택해 스타일링에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