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및 외식업계가 설날을 맞아 고객의 입맛과 가성비를 자극하는 알토란 같은 프로모션을 대거 진행한다.

사진=세븐스프링스 제공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는 설 명절과 졸업이 있는 2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일부터 설 연휴가 끝나는 6일까지는 100% 당첨되는 ‘복주머니 행운뽑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인 이상 방문 시 1회 참가할 수 있으며 고객이 복주머니 속의 경품 교환권을 직접 뽑은 후 현장에서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3만원 상당의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비롯해 세븐스프링스 식사권, 와인, 큐원 홈메이드믹스 2종 셋트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생 할인 프로모션도 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졸업생을 포함해 2인 이상이 식사할 경우 졸업생은 50% 할인이 적용된다. 초·중·고·대학 및 대학원생이 대상이며 결제 시 졸업증 등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KFC 제공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오는 11일까지 매직글라스와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설날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직 글라스는 차가운 음료를 넣으면 색깔이 변하는 컵으로, 새해를 맞아 새로운 콘셉트로 내놓은 제품이다. 행사 기간 동안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1000원에 제공한다.

‘설날팩’은 한 팩에 버거 또는 치킨과 함께 인기 사이드메뉴와 음료 등을 포함한 제품으로,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설날팩1’은 징거버거와 타워버거를 비롯해 텐더, 후렌치후라이, 비스켓, 음료 등으로 구성됐으며 ‘설날팩2’는 점보스틱오븐치킨과 핫크리스피치킨, 오리지널 치킨 등 KFC의 ‘치킨 3대장’과 텐더, 에그타르트, 비스켓 등 인기 사이 메뉴까지 골고루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설날팩 구매 고객에게는 오는 26일 진행하는 문화대상 티켓 응모권을 제공한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설 연휴 동안 CGV와 함께 ‘햇반컵반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2~6일 서울지역 CGV에서 조조영화 관람고객에게 혼명족의 설나기 필수템인 ‘햇반컵반 사골곰탕국밥’을 제공하는 행사다. ‘당신에게 드리는 햇반컵반의 새해 선물’을 슬로건으로 CGV건대입구, 구로, 대학로, 동대문, 등촌, 명동, 명동역, 목동, 수유, 피카디리 1958 극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진행 극장에서 조조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 티켓을 제시하면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사골을 뼈째 우려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인 ‘햇반컵반 사골곰탕국밥’을 선물한다.

사진=랭킹닭컴 제공

국내 최대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각종 신제품으로 중무장한 2월 ‘신상캐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닭가슴살 핫도그, 닭가슴살 야채피자, 곤약 김말이 등 다양하면서도 특색 있는 신제품들이 다양한 이벤트, 최대 5배 적립 혜택 등으로 제공된다.

또한 ‘Dr. 닭대리의 신제품 솔루션’ 이벤트가 2월 내내 펼쳐진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보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신제품까지 고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최다 최애템으로 꼽힌 신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 맛있닭 최대 43% 할인, 치품닭 3배 적립&33% 할인, 베스틱 10+1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월 10일까지 설 기간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돼 구매한 닭가슴살의 2배를 받을 수 있는 행운에 도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