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이 설 명절 기간(2~6일) ‘설맞이 대형 이벤트’를 전개한다.

점포별 특성에 맞는 불꽃놀이와 풍선 마술쇼, 전통놀이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가족단위로 방문하는 아울렛 고객을 겨냥해 유아동 설빔과 신학기 맞이 인기 상품 등을 최대 8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는 설 연휴 마지막 날인 6일 백자동 1층에서 전자 현악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6시30분 ‘기대되는 새해, 불꽃X레이져쇼’를 마련한다. 이어 파주점에서는 설 명절 기간 동안 ‘기해년, 로또를 뽑아라!’ 행사를 운영한다. 실제 로또 번호를 추첨하듯 고객이 즉석에서 선택한 4개의 숫자 중 현장에 위치한 로또 기계에서 뽑은 공의 숫자를 맞추는 이벤트를 전개해 롯데상품권과 안마봉 등을 증정한다. 이외 2~3일 가능동 밴드 등 유명 인디밴드의 공연을 진행하고, 6일 팬터마임과 풍선을 활용한 ‘풍선 매직쇼’가 펼쳐진다.

광명점에서는 임금님이 앉던 ‘용좌’와 병풍을 설치해 아울렛에 놀러 온 고객들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한 ‘궁중체험 포토존’을 명절 전 기간 운영한다. 2~3일 방문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 촬영과 궁중 전통의상 대여 행사를 준비해 가족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의 가격할인 행사도 펼쳐진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네파키즈 스쿨백 세트’와 ‘소풍가방’을 할인 판매하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는 ‘닥스/MLB 키즈 설빔 상품전’을 1월31일부터 2월6일까지 진행, ‘닥스키즈 남아 구스다운’ ‘MLB키즈 맨투맨 티셔츠’를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신학기 맞이 인기 브랜드 할인행사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파주점, 이천점, 김해점에서는 나이키 신발, 스포츠 용품(의류 제외)을 추가 15% 할인하며 기흥점에서는 데상트 신학기 상품을 30~80%, 파주점은 ‘라코스테 가을/겨울 상품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해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