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2월 14일)를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특별한 식사부터 프러포즈 이벤트까지 연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호텔들의 프로모션을 알아본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하트 초콜릿 케이크 출시 & 밸런타인데이 특별 메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과 파티세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티세리는 사랑이 가득한 발렌타인데이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하트 초콜릿 케이크를 선보인다. 화이트 초콜릿 무스에 딸기 콤포트가 더해져 상큼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고 받는 이의 취향에 맞게 생딸기 또는 진한 풍미의 트러플 초콜릿 볼로 속을 채워 제공된다.

밸런타인데이 당일에는 다이닝룸, 리빙룸 그리고 라운지에서 밸런타인데이 메뉴를 준비한다.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신선한 해산물 요리, 그릴에 구운 프라임 쇠고기 스테이크와 달콤한 디저트까지 4코스로 구성된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캐비아, 딱새우, 게살 등의 셰프가 엄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애피타이저와 국내산 아귀와 바닷가재 요리, 한우 웰링턴 또는 저온 조리한 메로 중 선택 가능한 메인 요리에 초콜릿 에펠탑 디저트까지 6코스로 구성된 디너 메뉴를 제공한다.

#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 ’스위트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하는 커플들을 위해 ‘Sweet Valentine's Day(스위트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2월 8일부터 18일까지만 한정 운영되며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시 엘리사 드라이(Elisa Dry) 레드와인 1병과 페레로로쉐 초콜릿 3구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더 여유 있게 밸런타인 데이의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 글래드 여의도 – 이석훈 & 가비엔제이 ’글래드 뮤직 페스트‘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SG워너비 이석훈과 R&B 그룹 가비엔제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낭만적인 밸런타인데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2월 14일 오후 8시부터 90분동안 LL층 블룸 홀에서 진행한다. 객실 1박과 함께 공연 티켓 2매, 캔와인 등이 포함된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도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메종글래드 제주 – 더 퍼스트 클래스 프러포즈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최상층의 스위트 룸에서 프러포즈 이벤트,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기념일을 계획할 수 있는 ‘더 퍼스트 클래스 프러포즈’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에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에서 1박, 대한항공 2인 왕복 항공, 정통 아메리칸 럭셔리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럭셔리 차량 렌트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또한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프러포즈 이벤트를 위해 빠질 수 없는 객실 내에 꽃과 풍선 등을 이용한 데코레이션과 함께 플라워 부케가 제공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지금 이 순간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평생 잊지 못할 프러포즈로 사랑을 전하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3월 14일까지 ‘지금 이 순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프러포즈 또는 특별한 이벤트를 고민중인 고객들을 위해 로맨틱한 ‘호캉스’와 서프라이즈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30% 할인권과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의 케이크 20% 할인권, 여기에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한다는 의미를 지닌 화이트 와인 ‘하트 투 하트(Heart To Heart)’이 구성돼 달달함을 선사한다. 그리고 스페셜 기프트 ‘비비안’ 여성 속옷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