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설 연휴를 더욱 특별하고 풍성하게 만들어 줄 뮤지컬들이 기다리고 있다. 이해하기 쉬운 러브스토리로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요한계시록’,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무대를 볼 수 있는 ‘라이온킹’, 가족 뮤지컬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마틸다’, 명작으로 손꼽히는 ‘지킬앤하이드’ 등 연휴를 색다르게 만들어 줄 공연들이 준비돼 있다.

사진=문화행동아트리/문화동행아티스/극단광야 제공

#요한계시록

어렵고 무서운 예언서로 느껴지는 성경의 요한계시록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러브스토리로 풀이한 뮤지컬 ‘요한계시록’은 2015년 초연 당시부터 200여 석 규모의 소극장에서 20회 동안 5000여명의 관객을 동원한 화제작. 독창적인 소재와 더불어 감동과 재미까지 느낄 수 있어 관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설 연휴인 2월4일~5일에는 당일 관람하는 관객에 한해 현장에서 추첨을 통한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본 공연은 대학로 작은극장 광야에서 3월2일까지 만날 수 있다.

사진=디즈니 제공

#라이온킹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시작하여 전세계 역대 흥행 1위를 기록하는 뮤지컬 ‘라이온킹’이 탄생 20주년을 기념하여 최초 인터내셔널 투어로 한국에 찾아왔다. 브로드웨이 오리지널의 엄청난 스케일과 화려한 동물표현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는 ‘라이온킹’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관람이 가능한 작품. 한국에서 진행되는 이번 인터내셔널 투어는 대구에서 시작하여 현재 서울에서 3월28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되며 부산에서는 4월11일부터 5월19일까지 드림씨어터에서 관람할 수 있다.

사진=신시컴퍼니 제공

#마틸다

아시아 최초, 비영어권 최초로 지난해 9월8일에 시작하여 2월10일까지 공연되는 뮤지컬 ‘마틸다’는 전 연령대의 사랑을 받는 작품으로 환상적인 무대 메커니즘은 물론 아역 배우들의 돋보이는 연기력으로 가족 뮤지컬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마틸다’는 2월1일부터 6일까지 공연예매자의 한하여 설날 연휴 주간동안 20% 할인을 진행하며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사진=오디컴퍼니 제공

#지킬앤하이드

‘지금 이 순간’이라는 뮤지컬 넘버로 유명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명작으로 손꼽히는 뮤지컬‘지킬앤하이드’가 샤롯데씨어터에서 5월19일까지 공연된다.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 민우혁, 전동석 등 뛰어난 실력으로 인정받는 명배우들이 출연하는 ‘지킬앤하이드’는 설 연휴인 2월5일부터 6일까지 총 4회차 공연의 유료예매자를 대상으로 티켓 봉투 속 랜덤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