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은 민족 대명절 설과 밸런타인데이 등 특별한 기념일이 많은 달이다. 뷰티 온라인몰과 브랜드들이 2월을 맞아 대규모 세일 이벤트 및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닥터올가 제공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는 ‘설맞이 빅세일 이벤트’를 실시, 오는 2월7일 오후 1시까지 전 상품 최대 70%의 파격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닥터올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A24의 선크림은 선착순으로 1+1으로 구매 가능하고,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전 구매 고객들에게는 천연유래성분 100%, 피부안전 테스트를 완료한 라포뮬의 신제품 허브 페미닌 클렌징 티슈 1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모코스메샵 제공

유럽 No.1 더모코스메틱 기업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이 국내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에서 설날, 밸런타인데이 등이 있는 2월 한달 동안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아벤느에서 올해 출시한 수분세럼을 중심으로 구성한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 50ml 기획세트'는 사랑하는 이에게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물해주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이다. 한번만 발라도 24시간 수분 보유력을 지속시키는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과 수분 부스팅 에센스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 진정 회복 미스트 ‘오 떼르말’로 구성됐다.

이외 물 대신 온천수 함유로 민감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아벤느 ‘젠틀 토닝로션 기획세트’, 두피와 모근을 강화해주는 ▲르네휘테르 ‘데일리 두피 케어 2-STEP 기획세트’, 건조하여 가려운 피부를 개선해주는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로션 D.E.F.I 200ml’,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클로란 ‘핑크젤리 두피 진정팩 기획세트’ 등이 준비돼 두피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2월 3일부터 6일까지 더모코스메샵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더모코스메샵은 아벤느, 르네휘테르, 클로란, 듀크레이, 아더마 등 5개 브랜드 통합 사이트다.

사진=김정문알로에 제공

김정문알로에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파격적인 가격 혜택의 ‘삼삼오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테디셀러 큐어크림을 비롯한 ‘큐어’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6종 세트가 2월28일까지 특가에 판매된다. 또한 6종의 세트를 2월 8일 낮 12시까지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데일리 보습크림 ‘큐어 에센셜 크림 미니(15ml)’를 증정한다. 이외 겨울 신제품 큐어 립밤과 큐어 수딩스틱을 대상으로 1+1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큐어’는 김정문알로에가 제주도에서 직접 기른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원료로 사용한 제품군으로 알로에 중에서도 보습은 물론 항산화 효과를 지닌 아보레센스 성분(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이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