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2월 한달간 백화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유라 제공

설을 맞아 고마운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가정용 커피머신 최대 15%, 상업용 커피머신 최대 1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커피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머신 보관용 더스트백과 ‘카페 드 유라’ 에스프레소 블렌딩 원두 250g 4봉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 혜택도 마련됐다.

특히 유라의 베스트셀러 A7 제품이 포함된 A라인과 최고급 사양으로 고성능을 자랑하는 Z라인이 15% 할인된다. A라인은 23.9cm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심플함이 강조돼 깔끔한 블랙커피를 즐겨 마시는 1인가구나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Z라인은 유라의 수석 디자이너가 예술적인 감각으로 표현한 뛰어난 디자인과 뛰어난 밀크폼 추출 기술력,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해 ‘커피머신계의 포르쉐’로 불리는 제품이다. 어느 공간에서나 모던하게 어울리는 블랙&실버 디자인을 자랑해 홈 인테리어의 필수품으로 알려진 E6, E7, E8 크롬 제품은 10% 할인되고, 그 외 모델의 경우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상업용 라인의 경우 대형 사무실이나 케이터링 서비스에 적합한 GIGA X3, 유라 최고 사양의 업소용 GIGA X8g가 10% 할인된다. ‘GS25 커피’로 잘 알려진 GIGA X8g는 본체에 탑재된 3개의 보일러로 빠른 커피 추출이 가능하며 아로마 손실을 최소화하는 다이아몬드 강도의 신소재 그라인더와 에스프레소와 뜨거운 물이 별도의 관을 통해 합쳐지는 바이패스 기능을 탑재해 커피의 떫고 쓴맛을 없앴다.

‘스페셜 할인 데이’를 챙기면 모든 유라 커피머신이 기본 할인율에서 3% 추가 할인 적용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